문경시 장학회 올해 장학금기탁 기탁금 4억 돌파

문경시 장학회 올해 장학금기탁 기탁금 4억 돌파

기사승인 2016-12-30 19:21:58
[쿠키뉴스 문경 노창길 기자] (재)문경시장학회에 올 한해 4억원의 기탁이 들어왔다. 

 30일 문경라이온스클럽 외 3개 사업체에서 장학금을 (재)문경시장학회(이사장 고윤환)에 기탁했다.

 또 연말 불우이웃 연탄배달 등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문경라이온스클럽에서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왔으며, 설계용역업체인 ㈜우수이앤씨(대표 권해경)에서 100만원, 농자재 및 농업컨설팅업체인 ㈜에이엠(대표 장용주)에서 500만원을 전해 왔으며, 정우전기조명(대표 조규택)에서 500만원을 기탁했다.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한 분들은“올 마지막날을 장학금 기탁으로 뜻깊게 마무리 하고 싶어 전해왔으며 고향인 문경이 전국최고의 명품교육도시가 되기를 바란다”말했다. 

 또한 문경경전사(대표 김화순)에서 故, 정두영 대표의 유지를 받들어 우수인재 양성과 지역발전을 위해 미약하나마 의미 있는 기부를 하고자 2000만원의 장학금을 전해와 지역사회에 따뜻한 감동을 남겼으며 아울러 올 한해 기탁금이 4억을 돌파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한편 고윤환 이사장은 기탁식에서“ 문경이라는 소도시에서 올 한해 4억이라는 장학금이 모인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며, 기탁해 주신 모든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런 정성이 헛되지 않도록 내년에도 장학사업 추진에 더욱 매진하여 반드시 노벨상 인재를 배출하는 전국 최고의 명품 교육도시 문경을 만들 것”고 말했다.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