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연진 기자] ㈜노벨아이가 시행하고 ㈜한라가 시공하는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 오피스텔이 2월 분양될 예정이다.
위례신도시 일반상업용지 3-2-(1, 2)블록에 짓는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는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지상 5~지상 20층, 전용면적 23~48㎡, 총 412실 규모로 공급되며 판매시설은 지하 1~지상 4층에 들어선다.
단지는 위례신도시의 관문격인 서울지하철 8호선 우남역과 동부간선도로를 이용한 편리한 교통환경이 장점이다.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서울지하철 8호선 신설 우남역을 접하고 있으며 위례 내부 환승트램라인(2021년 개통예정)도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다.
주변으로 우남역 상권을 비롯해 트램 라인 중심으로 조성되는 스트리트 상가인 트랜짓몰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 트랜짓몰 옆으로 청량산~장지천~창곡천~탄천으로 이어지는 4.4km의 친환경 산책로인 휴먼링 광장도 조성될 예정이어서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이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위례신도시는 약 12만 인구와 함께 강남 3구, 분당신도시, 판교신도시 등의 배후수요가 확보될 전망이다. 먼저 인근으로 관공서(수정구청), 국방문화연구센터, 바이오 산업단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가천대학교, 동서울대학교, 을지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신구대학교 등이 가까이 있다. 또한 반경 5km 내외에 제2롯데월드타워, 문정법조타운, 동남권유통단지(예정), 바이오테크놀로지타운, 문정도시개발지구(예정) 등 개발호재도 있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21-13 (위례힘찬프라자 2층)에 마련되며, 2월 오픈 예정이다. lyj@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