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커피빈·bhc·배스킨라빈스 外

[프랜차이즈 단신] 커피빈·bhc·배스킨라빈스 外

기사승인 2017-01-06 09:22:46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커피빈, 2017년 정유년 한정판 MD 출시=커피빈이 전국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자유충전식 선불카드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2017년 새해 첫 카드는 버건디 컬러에 정유년을 상징하는 닭 이미지를 넣어 2017 숫자를 강조했다. 커피빈 2017 신년 카드는 1월부터 매장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된다.

bhc,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로 튀깅요 공급 이상 없다=bhc가 식용유 대란 가운데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를 사용하고 있어 튀김유 공급에 이상이 없다고 전했다. bhc는 일반 대두유가 아닌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는 지난 2007년부터 사용하고 있어 매장에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배스킨라빈스, 떠먹는 아이스크림 미니 티라미수출시=배스킨라빈스가 에스프레소 시트 위에 논노난니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을 얹은 미니 티라미수를 출시한다. 에스프레소와 아이스크림, 코코아가 더해진 디저트로 가격은 5500원이다. 이번 제품에 들어간 논노난니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은 전용 플레이버로 미니 티라미수로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설빙, ‘설빙 특선 떡 4종 세트출시=설빙이 새해를 맞아 통호두찹쌀떡, 흑미흑임자두텁떡, 제주오메기떡, 통팥인절미떡 등을 묶은 4종 세트를 출시한다. 국내산 찹쌀과 저당앙금팥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설빙 특선 떡 4종 세트는 각 종류에 5개씩 총 20개로 구성됐으며, 29000원에 판매된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바이올가 서귀포 영어마을점오픈=풀무원 올가홀푸드가 바이올가 서귀포 영어마을점을 오픈한다. 바이올가 서귀포 영어마을점은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Orga Mom) 제품과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간식거리, 간편식 등을 강화했다. 또 매장 내 카페와 친환경 식품 매장을 결합한 카페형 친환경 매장모델을 1월 중 적용할 예정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