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비 출격… 다음은 김태희 출연?

‘아는형님’ 비 출격… 다음은 김태희 출연?

기사승인 2017-01-15 09:01:57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14일 JTBC ‘아는형님’에 비가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비는 ‘최고의 선물’ 신곡무대를 펼쳤고 멤버들은 “역대급이다”라며 감탄을 보냈다.

하니는 자신이 성형수술을 고려했을 때 “니가 성형한다고 김태희 되겠냐”라는 어머니의 말을 듣고 바로 수긍했다고 털어놨다는 말에 형님멤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아름다움의 대명사 아니냐” “김태희 드라마를 다시보기로 보고싶다”는 반응이 나왔다. 김태희의 출연작들이 줄줄이 소환되기도 했다.

이에 비는 “안그래도 실명이 안 나오더라. 마무리 잘 하고 가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라며 예상치 못한 곳에서 터진 연인의 실명에 진땀을 빼는 모습을 보였다. 형님멤버들은 경쟁하듯 김태희의 실명을 외쳤고 급기야 영상편지까지 언급됐다. 이에 비는 자포자기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비는 씨름으로 멤버들을 제압할 수 있다며 씨름대결을 제안했다. 비는 자신이 이기면 신곡 뮤비를 틀어달라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우리가 이기면 그분(김태희)의 아는형님 출연을 권유해 달라”고 주장했다. 이에 비는 (김태희의 출연권유에 대해) “근데 나는 사실 힘이 없다. 눈치 되게 많이 보기 때문에...”라고 털어놨다.

이에 멤버들은 비에게 “어느 때라도 우리가 원할 때 게스트로 다시 출연해달라”고 요구했고 비는 흔쾌히 받아들였다. 이날 비는 놀라운 씨름실력을 드러냈고 천하장사 강호동과 씨름대결을 펼치며 눈길을 모았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