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 위생안전 전문가 2기 선발=CJ프레시웨이가 위생안전전문가 ‘FS AUDITOR’ 2기로 선발된 12명에 대한 인증식을 진행했다. 이들은 CJ프레시웨이가 위탁운영 중인 급식 점포에 대해 위생 안전 점검을 진행하고 법적 사항 준수, 위생관리 교육과 지도 업무 등을 맡게 된다. CJ프레시웨이는 자격에 해당하는 총 300여 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7월부터 5개월간 평가를 거쳐 20명을 1차 선발했으며, 이론시험과 현장활동 평가를 통해 12명을 최종 선발했다.
크라운-해태제과, ‘제7회 국악꿈나무’경연대회 개최=크라운-해태제과가 지난 주말간 크라운-해태제과 연수원에서 ‘제7회 국악 꿈나무 경연대회’와 ‘제3회 모여라! 국악영재들’ 대회를 개최했다. 민간기업이 개최하는 유일한 국악 경연대회로 선발된 총 36개팀 중에서 수상팀에게 총 상금 7000만원이 수여됐다. 국악인 양성을 위한 ‘국악 꿈나무 경연대회’에서는 새싹부, 중등부, 고등부 총 3부문 내에서 현악, 관악, 성악 등 분야별로 치열한 경합을 펼쳐 각 부문별 22개팀이 입상했다. 악기 민요 창작무용 등 7부문 팀 경합으로 진행된 ‘모여라! 국악영재들’의 교육부장관상은 정재부문의 ‘화동정재예술단’에게 돌아갔다.
KGC인삼공사, ‘당일배송’서비스 실시=KGC인삼공사가 설 연휴 전날인 26일까지 당일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정관장 ‘당일배송’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1월 26일 정오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배송 가능 지역 여부를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당일배송 서비스는 전국의 정관장 매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CJ제일제당, 설 맞아 프리미엄 식용유 선물세트 출시=CJ제일제당이 유리병에 담긴 3종의 프리미엄 식용유가 포함된 ‘백설 유러피안 프리미엄 오일 세트’를 출시하고, 지난해 설에 비해 프리미엄 식용유의 물량을 30% 가량 늘렸다. CJ제일제당의 주력 선물세트인 ‘백설 유러피안 프리미엄 오일세트’는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 500㎖,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 500㎖, 라만차 포도씨유 500㎖x2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3만3800원이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 라만차 포도씨유와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 등은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스페인에서 제조됐다.
농심 켈로그, 볶은 쌀가루 첨가 ‘아몬드 푸레이크’ 출시=농심 켈로그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볶은 쌀가루를 첨가해 맛과 영양을 강화한 ‘아몬드 푸레이크’를 출시했다. 자연 그대로의 생 아몬드와 코코넛파우더를 입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아몬드 푸레이크’에 볶은 쌀가루를 더해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여기에 원료의 풍미를 그대로 유지해주는 제트 오븐의 열풍으로 노릇하게 구워 시리얼의 진한 풍미까지 한층 강화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