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과일 ‘데일리’, 쇼핑몰에서 ‘사이소’

경북 과일 ‘데일리’, 쇼핑몰에서 ‘사이소’

기사승인 2017-03-08 12:01:36

 

[쿠키뉴스 안동=김희정 기자] 경북 과수 통합브랜드 ‘데일리’가 최근 경북도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에 입점했다.

‘데일리’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 강화를 위해서다.

특히 ‘사이소’ 쇼핑몰 내 ‘데일리’전용관을 열어 소비자의 기호와 구입 용도에 따라 구매 할 수 있도록 상품구성을 다양화 했다.

또 1개월간 사이소를 통해 ‘데일리’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20% 할인과 사은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병행해 추진하고 있다.

도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사이소’를 ‘데일리’ 온라인 판매의 거점으로 활용하고, 바이럴·SNS마케팅 등을 강화해 소비자와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주력할 방침이다.

김종수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에 ‘데일리’가 입점함에 따라 홍보마케팅 시너지효과가 나타날 것”이라며 “앞으로 보다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해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믿고 찾는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데일리’는 과수 브랜드 난립으로 인한 지나친 가격경쟁, 품질 하락 등의 부작용을 개선하고자 2015년부터 사과, 복숭아, 자두, 포도 등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한 것이다.

지난해 브랜드 출시 대상 4개 품목에 대해 홍보마케팅을 한 결과, 대형유통업체와 도매시장 등을 통해 215억원의 매출액을 올렸다.

shine@kukinews.com

김희정 기자
shine@kukinews.com
김희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