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인세현 기자] 서인국이 팬을 위한 자작곡을 발표한다.
가수 서인국은 군 입대를 하루 앞둔 오는 27일 정오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함께 걸어’를 공개한다. 22일 오전 서인국의 소속사는 공식 SNS에 ‘함께 걸어’ 앨범 커버와 공식 일정표를 게재해 이와 같은 소식을 알렸다.
‘함께 걸어’는 서인국이 입대 전 발매하는 마지막 디지털 싱글이다. 직접 작사, 작곡한 ‘함께 걸어’와 ‘민트 초콜릿’(Mint Chocolate) 두 곡으로 구성됐다. 두 곡 모두 지난해 연말 개최한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돼 관객의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타이틀곡 ‘함께 걸어’는 팬을 향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노래다. 평소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를 진심 어린 가사에 담았다.
소속사 측은 “콘서트 종료 직후부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곡인만큼 입대 전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따뜻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수록곡 ‘민트 초콜릿’도 서인국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나올이 편곡에 참여했다. 경쾌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서인국은 지난해 배우이자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OCN 드라마 ‘38 사기동대’를 통해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으며 MBC 수목극 ‘쇼핑왕 루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싱글앨범 ‘너 라는 계절’ ‘베베’(BeBe)’를 통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서인국은 오는 28일 육군 현역 입대한다.
inou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