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인세현 기자] 소년24 첫 번째 활동팀이 본격적인 활동 준비에 돌입한다.
지난 5일 ‘소년24 세미 파이널’을 통해 결정된 소년24 첫 번째 활동팀이 23일 공식 SNS를 통해 유닛 블랙이라는 활동명을 공개했다.
소년24 첫 번째 활동팀 명은 지난 15일부터 17일 정오까지 소년24 공식 팬카페에서 공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됐다. 수많은 팬들의 응모작 중 최종적으로 유닛 블랙으로 결정됐다.
유닛 블랙은 현재 4개의 유닛으로 라이브 공연을 펼치고 있는 소년24의 새로운 유닛 개념이다. 소속사 측은 “블랙이 세련되고 압도적인 느낌을 주는 것처럼 유닛 블랙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겠다는 멤버들의 각오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유닛 블랙은 다음달 중 싱글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국내외를 넘어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향후 공연장을 벗어나 음악방송 출연 및 글로벌 프로모션 등 소년24를 대표해 다방면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첫 번째 활동팀이 유닛 블랙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팬들이 직접 선정해주신 활동명인 만큼 앞으로 자부심을 갖고 소년24를 대표해 여러 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팬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년24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은 다음달 싱글앨범 발매와 동시에 활동을 시작한다.
inou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