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스테이션’ 시즌2 첫 번째 주자 레드벨벳, 31일 ‘우드 유’ 공개

SM ‘스테이션’ 시즌2 첫 번째 주자 레드벨벳, 31일 ‘우드 유’ 공개

기사승인 2017-03-23 13:55:53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 시즌2가 오는 31일 시작된다.

‘스테이션’ 시즌2의 포문을 여는 주인공은 최근 ‘루키’(Rookie)로 활동한 그룹 레드벨벳이다. 레드벨벳은 오는 31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테이션’ 시즌2 첫 곡 ‘우드 유’(Would U)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24일 0시에는 공식 채널을 통해 ‘스테이션’ 시즌2를 예고하는 특별 영상이 공개된다.

‘스테이션’ 시즌2는 SM 아티스트를 비롯해 외부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 브랜드, 방송 등과 완성도 높은 협업을 펼쳤던 시즌1에 이어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발표한다. SM 측은 “국내를 넘어서 전세계로 규모를 확장해 더욱 발전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SM 더 발라드(SM The Ballad), SM 더 퍼포먼스(SM The Performance) 등 다양한 장르별 프로젝트 및 SM 서머 베케이션(SM Summer Vacation), SM 윈터 가든(SM Winter Garden) 등 여름 및 겨울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프로젝트가 ‘스테이션’과 연계돼 진행된다.

이외에도 현역 작곡가 및 프로듀서, 인디밴드, 아마추터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 ‘오픈 스테이션’(OPEN STATION)도 신설돼 우수한 작품은 ‘스테이션’ 음원으로 발매되는 기회가 제공된다.

SM 디지털 공개 채널 ‘스테이션’은 지난해 2월부터 1년 동안 매주 다채로운 협업을 통해 총 52곡을 발표했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