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친환경 인테리어필름 '보닥' 새 상품 출시

한화L&C, '친환경 인테리어필름 '보닥' 새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17-03-23 15:10:42

[쿠키뉴스=이연진 기자] 한화L&C가 친환경 인테리어필름 'BODAQ(보닥)'의 신규패턴을 새롭게 내놓았다. 

한화L&C는 업계 최초로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인증'을 획득한 'BODAQ(보닥)'의 신규패턴 90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BODAQ(보닥)'은 필름의 뒷면에 특수점착제가 처리돼 있어 벽이나 몰딩, 문 등 실내공간 어디든 부착할 수 있는 건축 마감재다. 시공작업이 간편하고 작업기간도 비교적 짧아 적은 비용으로 인테리어 전문가는 물론 공간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BODAQ(보닥)'은 따뜻함과 클래식한 멋을 부여하는 프리미엄 시리즈(인조가죽, 질석, 특수형), 펄 효과가 가미된 디자인으로 섬세하고 독특한 아름다움이 있는 앱스트랙트 시리즈,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나무의 질감을 표현한 우드 시리즈, 심플한 단색과 메탈의 베이직 시리즈가 있다.

올해 페인트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바이올렛 계열과 그리너리 계통의 컬러의 단색 패턴을 추가하는 등 총 411종의 다양한 컬러와 패턴 운영을 한다.

또 BODAQ(보닥)은 시공의 편리함을 도모하기 위해 전 제품에 '에어프리' 처리를 했다. '에어프리'는 점착제가 발린 표면에 미세한 빗금을 그어서 공기가 빠지기 쉽도록 길을 낸 것이다.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의 기준에 준하는 완벽한 방염성능도 확보하고 있어 안전성도 입증 받았다.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