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다음달 3일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컬러링북’Coloring Book)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발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낯선 공간에서 청순함이 돋보이는 흰색 프릴 원피스를 입고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짧은 영상이지만 빠른 비트와 함께 “두 눈이 만나면 심장이 쿵”이라는 가사가 들려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굴러가던 알이 깨지자 분홍색 액체가 흘러나오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타이틀곡 ‘컬러링북’(Coloring Book)은 시작부터 끝까지 활력 넘치는 변화무쌍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가 중독적인 노래. 봉숭아 색이 컬러링북에 물들 듯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귀여운 가사로 표현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라이어 라이어’(LIAR LIAR) ‘윈디 데이’(WINDY DAY) ‘내 얘길 들어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독특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주목 받았다.
오마이걸은 다음달 3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컬러링북’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inout@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