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내년도 국가투자예산 확보를 위한 당·정협의회 개최

예천군 내년도 국가투자예산 확보를 위한 당·정협의회 개최

기사승인 2017-04-09 21:36:42

[쿠키뉴스 예천 = 노창길기자] 예천군는 지난 7일 군청 회의실에서 최교일 국회의원과 이현준 예천군수, 조경섭 군 의회의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18년 국가투자예산 확보방안 협의를 위한 당·정 협의회가 개최됐다.

 군은 이날 당정협의회에서 신도청시대 2년차를 맞아 경북의 중심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예천군이 역점을 두고 추진하는  녹색문화상생벨트 조성  회룡포 힐링정원 테마공원 조성  호명 상수도 급수구역확장  경북도청 신도시 진입로 개설 등 주요 현안사업 12건,

 노후 하수관로 정비  창조적 마을 만들기  송평천 물순환형 하천정비 등 당면 건의사업 10건,  국립 활 테마파크 조성 등 대선공약 건의사업 3건,   경북농업기술원 유치 등  신도시 관련 건의사업 3건에 대해 필요성을 설명하고 전략적인 추진방안을 협의했다.

 또한 최교일 국회의원은 “예천군에서 구상중인 사업 및 주요 현안사업이 순조롭게 추진될 수 있도록 국비 예산확보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현준 예천군수는 “자유한국당 대선기획단 클린선거본부장, 기획재정위원회 분과 위원 등으로 국회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는 최교일 국회의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2018년 국비 예산확보에도 특별한 관심과 지원을 당부 드린다.” 고 말했다.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cgno@kukinews.com
노창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