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엔제리너스, ‘석촌호수 DI점’ 오픈=엔제리너스가 서울 석촌호수에 카페&다이닝 콘셉트의 ‘석촌호수 DI’점을 연다. 석촌호수 DI점은 512㎡(155평) 면적에 139개 객석 규모로 별도 주차장을 확보한 드라이브인 매장이다. 전문교육을 받고 자격증을 소지한 직원을 선발해 푸드와 베이커리 섹션에 배치했다. 커피섹션에서는 한국바리스타챔피언십 우승자 최정민 바리스타가 맡아 선보이는 시그니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석촌호수 DI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니트로 티’와 ‘니트로 전용 블랜딩 커피’, ‘녹차 애플티’, 다이닝 메뉴 파스타와 화덕피자, 와인, 맥주 등을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참가자 모집=도미노피자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모와 아이들이 매장을 방문해 피자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 참가자를 모집한다. 만 6~11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 17일 전국 29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월 8일까지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 매장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도미노피자 메이커와 함께 실제 피자메이킹 과정을 체험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참가자 전원에게 ‘Domino’s 주니어 피자 메이커’로 인증하는 공식 인증서, 손목밴드, 에코백 등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2017 올리브 페스티벌’ 참가=CJ제일제당이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2017 올리브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푸드 페스티벌이다. CJ제일제당은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찾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서구식 브랜드 ‘고메’를 비롯해 ‘쿠킷’, ‘다담’ 등을 선보였다. 쿠킷 요리레벨 테스트와 고메 이미지 찾기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메와 쿠킷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