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소식] JW중외제약 후원 제40회 의·약평론가에 노동영 서울대의대 교수 등 선정 外

[제약소식] JW중외제약 후원 제40회 의·약평론가에 노동영 서울대의대 교수 등 선정 外

기사승인 2017-04-25 12:02:42
[쿠키뉴스=조민규 기자] JW중외제약(대표 한성권·신영섭)은 자사가 후원하는 의약평론가 수상자로 △노동영 서울대의대 교수 △박형욱 단국대의대 교수 △조석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진료평가심사위원 △문애리 덕성여대 약대 교수(사진순)등 4명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의약평론가’는 1976년부터 의료·약학계 전문가를 대상으로 활발한 학술연구나 논평 등 언론활동을 통해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한 의사·약사를 발굴하는 제도다.

올해로 40회를 맞는 ‘의약평론가’는 매년 각계의 추천을 받아 건전한 의약문화 조성에 앞장선 인물을 선정하고 있다. 

그동안 배출된 200여 명의 의약평론가들은 의약계에서 오피니언 리더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1998년부터는 한국의약평론가회를 결성해 활동하고 있다.

시상식은 25일 오후 6시 30분 연건동 소재 함춘회관(서울대의대 동창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노비스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수퍼패밀리’ 캠페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수퍼바이오틱스 제품 라인을 위한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며, ‘수퍼패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만큼은 절대 소홀히 여길 수 없는 현대인들에게 세노비스의 특허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로 온 가족의 장 건강을 건강하게 지키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TV 광고에서는 수퍼바이오틱스의 프리미엄 유산균이 위산을 이겨내고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익균을 증식시켜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과정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전달한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수퍼모델로 활발히 활동함과 동시에 육아와 내조까지 ‘수퍼맘’의 역할을 해내는 톱모델 이현이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비결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세노비스 공식몰을 비롯해 백화점, 드럭스토어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위한 ‘패밀리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패밀리 세트’는 어른을 위한 ‘수퍼바이오틱스(60C)’와 어린이를 위한 ‘수퍼바이오틱스 키즈’로 구성됐으며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세노비스는 5월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평소 잊기 쉬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5월, 소중한 가족 건강을 위해 최적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스웨덴 1위의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가 센스있는 맞춤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수퍼바이오틱스를 경험하고, 온 가족의 장 환경을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솔가 창립 70주년 기념 이벤트=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가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7월2일까지 70일간 777명에게 미국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주고 베스트셀러 제품을 70% 할인하는 등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매월 7일, 17일, 27일에 럭키데이 행사로서 솔가의 대표 제품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매 회차 마다 다르고, 4월27일 솔가 베스트셀러 중 첫번째 제품이 공개되며 6월 17일까지 총 일곱 가지 제품을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솔가는 7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기간 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777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솔가 본사가 위치한 미국에 갈 수 있는 해외여행상품권 및 솔가 상품권, 제품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참여는 솔가 제품 구매시 제공되는 응모권의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 6명에 솔가 30만원 상품권, 70명에 솔가 츄어블 비타민 2종 세트, 700명에 솔가 에스터 C가 제공되며,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솔가 에코백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솔가와 같은 해에 태어난 1947년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있다. 솔가 백화점 매장 방문 시 본인 및 동반고객이 1947년생이라면 즉석에서 에스터C 정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구매 고객 대상의 이벤트와 더불어 모든 고객들이 함께할 수 있는 ‘솔가 매장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70년간 고객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모든 연령층의 고객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준비한 이벤트 외에도 솔가 페이스북 페이지와 카카오스토리에서 더 많은 이벤트들이 상시 오픈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