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특수 노린다’ 외식업계, 어린이 대상 마케팅 봇물

‘어린이날 특수 노린다’ 외식업계, 어린이 대상 마케팅 봇물

기사승인 2017-05-05 04:00:00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5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외식업계에서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리아는 4일과 5일 양일간 매장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과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피카츄 풍선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5월 한 달간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장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세우버거 세트를 32% 할인한 3700원에 판매하며 교복 착용 또는 학생증을 소지한 중고등학생에게는 양념감자를 1000원에 판매한다포켓몬스터 캐릭터인 피카츄와 이브이메타몽뮤의 캐릭터 봉제인형과인형을 보관할 수 있는 몬스터 볼 틴 케이스로 구성된 세트를 50% 할인된 6500원에 판매한다.

아웃백은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매장에 방문한 어린이 고객에게 아웃백 키즈컵을 제공한다아웃백 키즈컵은 코알라 캐릭터가 그려진 물컵으로 편안한 그립감과 가벼운 무게감세척 시 분리가 가능한 구조로 위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해당 이벤트는 어린이날 당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주문시 12세 미만 어린이 고객 확인후 1명당 1개씩매장당 선착순 50명에게 증정된다.

설빙은 어린이날을 맞아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인절미 설빙을 1000개 한정으로 정가 대비 21% 할인한 5555원에 판매한다위메프 가입자 대상으로 ID 당 1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조기 소진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고디바도 어린이날을 맞아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아이스크림과 비스킷 미니박스를 선물한다이벤트에 증정되는 ‘NEW 스트로베리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프리미엄 화이트 초콜릿에 천연 딸기를 섞어서 만든 제품으로 화이트 초콜릿과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와플콘에 가미된 스트로베리 크런치는 바삭함과 상큼함을 더해주며고디바의 로고 초콜릿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비스킷은 진한 풍미의 부드러운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비스킷이다이번 이벤트는 고디바 코엑스점광화문점강남점이태원점에서 진행되며 초등학생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