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소재 린넨 전문 브랜드 호호컴퍼니 ‘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천연소재 린넨 전문 브랜드 호호컴퍼니 ‘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7-05-25 13:43:07 업데이트 2017-05-25 13:43:31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천연소재 린넨 전문 브랜드 호호컴퍼니가 오는 6월 3일부터 6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천연소재를 중심으로 다양한 홈 라이프 제품을 제작하는 호호컴퍼니는 컬러풀하면서도 편안함과 실용성, 퀄리티를 중시하여 호호컴퍼니만의 감성이 담긴 상품들을 제작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서베키에서는 린넨이불/ 코튼이불/ 낮잠패드/ 블랭킷 등 여러 침구 및 다양한 패브릭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호호컴퍼니 관계자는 “소재를 가장 중시하며 상품을 제작하는 착한 브랜드로 아토피있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린넨부터 천연코튼/텐셀까지 좋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이 만나 지금까지 흔히 볼 수 없었던 감각적인 베이비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는 6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서베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