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크리스탈 제이드, ‘중화냉면’ 출시=크리스탈 제이드가 여름을 맞아 중화냉면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오향장육과 송이버섯 고명과 클로렐라면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회향, 계피, 산초, 정향, 진피 등 오향으로 향을 낸 간장으로 조린 오향장육과 새우, 송이버섯, 해파리 등을 고명으로 얹었다. 중화냉면은 6월부터 8월까지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을 비롯한 8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4000원이다.
스타벅스, 여름 시즌 맞아 신제품·MD 출시=스타벅스가 신제품 음료 4종과 3종 푸드, 29종 MD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자체 개발한 신규 티바나 음료인 상그리아 레드티와 상그리아 말차그린티, 그리고 기존 문경 오미자 피지오를 업그레이드한 ‘NEW 문경 오미자 피지오’, ‘비아 말차’를 선보인다. 신규 푸드는 ‘쉐이크 쿠키 케이크’, ‘SOS 샌드위치’, ‘허브 소시지 브레드’ 3종이며 신규 MD는 콜드컵과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코스터, 머들러, 전용 브루어 등 29종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음료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스타벅스 카드로 신규 음료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
KFC, 징거버거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KFC가 ‘찍먹 버켓’ 구매 시 징거버거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해 치킨 9조각과 4가지 소스로 구성된 찍먹 버켓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폰 포함 시 정상가격 대비 약 24% 할인된 1만7500원에 즐길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티몬 45% 할인 이벤트’ 진행=한국파파존스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하루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파존스 라지 사이즈 베스트 피자와 콜라 1.25ℓ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할인해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피자는 ‘수퍼파파스’와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다. 수퍼파파스 세트메뉴는 1만5560원에, 아이리쉬 포테이토 세트메뉴는 1만5010원에 총 6000개 한정 판매된다.
교촌에프앤비 담김쌈, 장학금 1000만원 전달=교촌에프앤비 외식브랜드 담김쌈이 대구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1000만원을 상서고등학교와 대구여자상업고등학교에 기탁했다. 장학금은 학교장 추천을 통해 선발된 20명에게 수여되며, 선발 학생에게는 담김쌈 채용 지원 시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외식그룹자선, 달배뒷고기 직영점 오픈=외식그룹자선이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브랜드 달배뒷고기 서울 구의동 직영점을 열고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나선다. 달배뒷고기는 안중살, 두항정살, 납작살, 흰살, 엄지살 등 특수부위를 1인분에 3500원으로 만날 수 있다. 또 삼겹살과 껍데기 등 다양한 돼지고기 부위를 맛볼 수 있다. 달배뒷고기는 본사 자체 가공시설에서 고기를 1차 가공해 특수부위를 저렴한 가격인 ㎏ 당 7300원에 공급해 원가율을 낮췄으며 별도 손질할 필요 없이 고기를 가공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오렌지자몽케이크’ 출시=투썸플레이스가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 사이에 오렌지 꿀리 소스를 넣은 ‘떠먹는 오렌지자몽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소스 위에 생오렌지와 생자몽을 가득 올린 케이크로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만든 후 먹으면 상큼한 맛과 청량한 맛을 더 느낄 수 있다.
피자헤븐, 라디오 협찬광고=피자헤븐이 라디오 협찬광고에 이어 프로야구구단 넥센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피자헤븐은 개그맨 김준현과의 모델계약을 2018년 6월까지 연장했다. 또 두시탈출 컬투쇼, 파워타임, 쿨FM 등 라디오 프로그램 협찬광고는 물론 넥센과의 스폰서십 계약 체결로 외야 펜스 광고도 진행 중이다.
스테이크보스, 신메뉴 출시=스테이크 브랜드 스테이크보스가 ‘라이스볼’과 ‘스테이크버거’를 론칭했다. 라이스볼은 컵밥 형태로 동일한 스테이크를 이용해 철판볶음밥 형식으로 제공된다. 스테이크버거는 즉석수제조리버거로 스테이크와 치아바타 빵을 활용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본앤본, 섬진강변 친환경 매실 이용=본앤본이 섬진강변 매실을 이용한 매실 장아찌와 매실액을 제공한다. 본앤본은 친환경매실을 이용한 매실 장아찌를 반찬으로 제공하고 식후 음료로 친환경 매실액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