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회화 차이나탄, 작심삼일 극복 캠페인 시작

중국어회화 차이나탄, 작심삼일 극복 캠페인 시작

기사승인 2017-06-12 14:45:33 업데이트 2017-06-12 14:45:37

[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중국어회화 교육 업체 차이나탄에서 ‘작심삼일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2일 전했다. ‘작심삼일 캠페인’은 중국어공부를 시작할 때 항상 ‘작심삼일’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프로젝트로, 작심삼일을 극복하기 위해 차이나탄으로 중국어공부를 “딱 3일만 해보자”는 메세지를 담은 캠페인이다.

차이나탄의 작심삼일 캠페인은 JDB엔터테인먼트와 콜라보하여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JDB 소속 개그맨인 김준호, 김대희, 김지호 등이 함께 캠페인 영상에 참여하며 차이나탄으로 중국어공부를 시작하는 학습자들을 응원하고 있다. 

차이나탄이 “딱 3일만 해봐!”라고 말할 수 있는 자신감은 차이나탄의 컨텐츠에서 나온다. 차이나탄의 컨텐츠는 중국 15개 도시에서 1,327명의 원어민과 함께 촬영한 영상 컨텐츠로, 중국어회화를 학습할 때 원어민의 발음을 듣고 공부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된다.

또한 원어민 영상과 함께 자신의 발음을 녹음해볼 수 있는 ‘녹음하기’ 기능에 최근 ‘음성 분석 시스템’까지 업데이트되어 자신의 발음과 원어민 발음을 직접 비교해주고, A+, B+, C+와 같이 등급까지 나누어주어 제대로된 중국어발음을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관건.

업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항상 중국어를 시작만 하고 작심삼일 포기해버리는 학습자들이 차이나탄을 통해 딱 3일만 중국어를 공부해보고, ‘중국어’ 자체에 흥미를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더 이상 작심삼일이 부정적인 의미가 아닌 딱 3일만 해보고, 또 3일을 할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되도록 긍정적인 의미로 바뀌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7일 선공개된 ‘작심삼일 패키지’는 차이나탄에서 현재 제공하고 있는 모든 영상 컨텐츠와 앞으로 업데이트될 강의 모두를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평생 수강권’ 패키지로, 저렴한 가격으로 학습자가 수강 기간에 대한 부담 없이 차이나탄의 모든 강의를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뉴아이패드9.7(아이패드신형), 아이패드미니4, 서피스프로4와 같이 차이나탄 강의를 최적화하여 볼 수 있는 기기와 수강권을 함께 제공하는 기기 결합 패키지도 대학생, 직장인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캠페인 및 해당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