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동원F&B,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출시=동원F&B가 가정간편식 찌개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3종을 선보인다. 올림한식 양반은 상온제품으로 보관 및 취급이 편리하고 재료의 개별 살균 방식을 통해 맛을 살렸다. ‘버섯된장찌개’는 토종 된장과 버섯을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육수에 담았다. ‘두부김치찌개’는 국산 배추김치에 두부, 찹쌀가루로 감칠맛을 더했다. ‘얼큰닭개장’은 국산 닭가슴살과 아채, 다대기와 국간장으로 간을 맞췄다. 버섯된장찌개는 460g 4980원, 두부김치찌개 480g 4980원, 얼큰닭개장 500g 3980원이다.
KGC인삼공사, 아이패스 제품 추가 증정 프로모션=KGC인삼공사가 ‘아이패스로 건강한 여름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청소년 홍삼제품인 아이패스 제품류 구매 시 ‘아이패스 파워’ 3병을 추가 증정한다. 아이패스는 청소년용 홍삼 제품으로 6년근 홍삼에 성장 단계별 필요한 성분을 담아 면역력 증진과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외에 ‘화애락’, ‘동인비’, ‘굿베이스’, ‘봉밀절편’ 등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전국 배달 서비스 시작=오리온이 한국야쿠르트와 협업을 통해 ‘마켓오 디저트’ 전국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배달 서비스에 포함된 생크림치즈롤은 삼각형 케이크 외관에 이탈리아 초콜릿, 호주산 타투라 크림 치즈, 프랑스 게랑드 소금 등 고급 원재료를 사용했다.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제품을 주문하면 지정된 날짜와 장소로 야구르트 아주머니가 직접 디저트를 배달해준다. 고객 주문 기준 이틀 후에 가정에서 만날 수 있다.
남양유업, 가뭄 피해농가 지원=남양유업이 가뭄에 시름하는 피해농가를 지원한다. 남양유업 세종공장은 탱크로리에 우유 대신 물을 싣고 마른 논에 물을 뿌려주는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9일 1차로 세종시 장군면 은용리와 다방리 일대 3636㎡(1100평) 논에 탱크로리 6대가 48톤의 물을 지원했으며, 추가로 10일과 12일 평기리와 은용리 일대에도 70톤을 지원했다. 남양유업은 농가의 가뭄해갈 때까지 정기적으로 물을 지원할 예정이며, 세종시와 연계하여 장군면, 연기면, 전의면 등 구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뉴트리라이트, ‘제11회 뉴트리라이트 멘토링 대학생 공모전’ 개최=뉴트리라이트가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한다.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스토리’를 주제로 영상 분야와 디자인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며 최종 선별된 10팀 작품은 분당 암웨이 미술관에 전시된다. 접수는 8월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가신청서와 작품기획안, 포트폴리오를 업로드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8월 14일 1차 합격자가 발표되며 영상은 8월 17일, 디자인은 9월 18일 면접과 PT 심사가 진행된다. 최종합격자는 8월 18일 발표된다. 대상 각 한 팀은 100만 원, 최우수상 각 두 팀은 50만 원, 우수상 각 두 팀은 30만 원의 상금이 부여된다. 이와 별도로 최종 선발된 모든 팀에 각 50만원의 작품 활동비가 지원될 예정이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