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단신] 교원그룹 ‘스마트 빨간펜’ 20만 회원 돌파 外

[교육업계 단신] 교원그룹 ‘스마트 빨간펜’ 20만 회원 돌파 外

기사승인 2017-06-13 17:47:38

교원그룹, 스마트 빨간펜 20만 회원 돌파

교원그룹의 ‘스마트 빨간펜’ 회원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2015년 6월 차별화된 스마트 교육방식으로 초등 대상의 스마트 빨간펜을 선보인 후 2년만이다. 그간 스마트 빨간펜은 키즈(5~7세), 누리(3~5세)까지 대상을 확대해왔다. 스마트 빨간펜은 ‘종이 교재 중심의 기존 공부 방식을 바탕으로 스마트기기로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교원그룹의 교육철학을 담았다.

론칭 2주년을 맞아 스마트 빨간펜은 콘텐츠 및 서비스를 강화했다. ‘학습 멘토 스마트 빨간펜 TV’는 전문 강사가 학습 멘토로서 초등 공부법을 전하며, 스마트 빨간펜으로 스스로 공부하는 비법 등을 소개한다. ‘스마트 빨간펜 플러스(PLUS) 강좌’는 교과 연계 및 수행평가 대비 강좌, 자녀 학습 코치를 위한 학부모 특강 등 총 470여개의 특별 강좌를 제공한다. ‘교원 스마트맘’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해당 앱(App)을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자녀의 학습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원그룹은 ‘스마트 빨간펜 2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누리, 키즈, 초등 스마트 빨간펜 계약 고객에게 초등 학습자료, 유아 학습교구, 태블릿PC 거치대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한솔교육 핀덴, ‘고객 감사 365 이벤트’ 진행

한솔교육의 영아 전문 브랜드 핀덴이 ‘핀덴 자연놀이’ 출시 1주년을 맞아 6월 한 달 간 경품과 그림책을 선물하는 ‘고객 감사 365 이벤트’를 전개한다. 핀덴은 핀덴 교육제품 구매 고객 가운데 365명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50만원 이상 구매한 300명에게는 도넛 세트를, 100만원 이상 구매한 62명에게는 핀덴 스킨베베 마데카식애씨드크림, 쿨링 선쿠션 등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지원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에서는 3명을 추첨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전망대, 롯데호텔 1박 이용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핀덴 베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행복아이’ 활동영역 그림책 8권을 선물한다. 행복아이는 인사하기, 밥 먹기 등 일상생활의 모습이 담긴 그림책으로, 영아기 아이들이 바른 습관을 몸으로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또 핀덴은 오는 18일까지 핀덴 베베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체험팩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무료 체험팩은 핀덴 베베의 인기 그림책 <아기 동물들과 뭐 하고 노니?> 미니북과 핀덴 베베 노래 CD, 체험팩 활용법과 제품 설명을 담은 리플렛으로 이뤄졌다.


캄 아일랜드, 중국 옌지 ‘바다나무 러닝 센터’ 오픈

캄 아일랜드가 중국 옌지에 바다나무 러닝 센터 1호점을 오픈했다. 바다나무 옌지 센터는 중국에서는 첫 번째 러닝 센터로, 작년에 중국 차이나포스트와 합작해 ‘바다나무 무지개 우체국’의 문을 열기도 했다. ‘바다나무’ 콘텐츠는 중국의 대표 온라인 사이트인 아이치이에서 6억 뷰 이상을 기록했다. 이번에 오픈한 옌지 센터는 500평방미터의 넓이로 이뤄졌으며, 바다나무의 학습 방향인 ‘sing→read→play→do’에 맞춰 아이들이 즐겁게 놀이와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캄 아일랜드 관계자는 “바다나무는 원어민 영어 습득 방식을 전 세계 아이들이 최적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각 국가에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미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스페인 등 세계 각국에 프랜차이즈 학습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캄아일랜드는 국내에서도 서울 목동을 비롯해 전국에 바다나무 센터를 운영 중이다. 오는 7월에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월간으로 받을 수 있는 ‘바다 지니어스 파운데이션’, ‘바다 리드’ 등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랭쎄, 영어학원·공부방 강사 대상 체험단 모집

원어민 영어 온라인강의 ‘랭쎄’가 강사들을 대상으로 교재와 강의를 이용해 보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학생을 직접 가르치는 영어 강사들의 생생한 리뷰와 함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고생을 가르치는 영어학원 또는 공부방 선생님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체험단으로 선정될 경우 ‘H1’부터 ‘H3’까지 랭쎄 강좌 중 원하는 강좌 1개와 관련 교재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모집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접수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강좌는 7월부터 3개월 간 지원된다.

랭쎄는 현지에서 실제 공부하는 것처럼 최대한 한글에 의존하지 않은 강의와 책을 통해 영어를 배우고 습관화할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이다. 어학연수나 영어캠프와 같이 100% 영어 수업과 영어 노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교재와 강의는 물론 홈페이지까지 한글 개입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