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달배뒷고기·설빙·교촌에프엔비 外

[프랜차이즈 단신] 달배뒷고기·설빙·교촌에프엔비 外

기사승인 2017-06-16 10:33:25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달배뒷고기, 부위 개발 세분화=달배뒷고기가 이미 알려진 삼겹살 등은 세분화하고, 머리와 다리 등 즐겨 먹지 않는 부분을 구워 먹는 용도로 개발한다. 달배뒷고기는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본사와 축산업 관계자의 아이템 개발로 이뤄졌다. 특히 안중살, 두항정살, 납작살, 흰살, 엄지살 등 쉽게 맛보지 못했던 특수부위를 1인분에 35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안중살은 돼지 한 마리당 90g 정도 얻을 수 있는 귀한 부위로 씹으면 씹을수록 꼬들꼬들하고 쫀득쫀득한 식감과 진한 소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배뒷고기는 본사 자체 가공시설에서 고기를 가공해 7300원에 공급하고 있다.

설빙, 임시완 사인회 개최=설빙이 24일 오후 1시 설빙카페 석촌호수동호점에서 임시완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인회는 리뉴얼된 설빙 카페 매장 오픈 기념 행사로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설빙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 곳 매장에서는 설빙이 디저트 메뉴 확장을 위해 준비한 프리미엄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소프티앙을 만나 볼 수 있다. 소프티앙은 국내산 100% 원유와 유지방 10%가 함유된 프리미엄 소프트아이스크림이다.

교촌에프엔비, 가맹점 지원 상생정책’=교촌에프엔비가 소비자권장가격 인상 대신 본사 자구노력과 상생정책을 통해 가맹점을 지원한다. 대표 제품인 교촌 오리지날을 비롯해 전 메뉴 가격은 동결된다. 교촌은 올해 하반기 계획된 광고 비용의 30%를 줄이고 내년까지 기존 대비 50% 절감할 계획이다. ‘아띠제도도 적극 확대한다. ‘아띠제도는 가맹점주의 필요에 따라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원하는 시간에 찾아가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가맹점 호응도가 높은 정책이다. 이에 아띠팀을 별도로 신설해 아띠제도를 교촌의 대표 상생 방안으로 정착시킨다는 방침이다.

피자헛,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출시=피자헛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를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출시 전 업계 최초로 진행된 피자헛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이틀 만에 3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사전예약했다.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정통 에멘탈 치즈,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내 깊고 진한 풍미를 살린 치즈 스테이크를 토핑했다. 여기에 포켓형 크런치 엣지 속에 쫄깃한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고구마&감자 무스를 각각 채워 두 가지 맛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자헛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오늘과 23일에 순차적으로 50% 할인과 펩시 1.25무료 쿠폰을 문자메시지를 통해 각각 제공한다.

탐앤탐스, ‘루프탑 아트라운지 TOM’ 개관=탐앤탐스가 영등포 탐앤탐스 탐스퀘어점 옥상에 루프탑 아트라운지 TOM을 개관했다. 아트라운지 TOM은 아트라운지 탐은 탐앤탐스의 신진작가 후원 프로젝트인 갤러리탐(Gallery)’ 확장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입체, 미디어, 공예 등 다양한 미술 장르를 소개하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탐앤탐스는 예술을 통한 휴식과 상상이라는 아트라운지 탐의 비전을 담아 713일까지 개관 기념 전시 도시섬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빨간날엔 미스터피자프로모션 진행=미스터피자가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미스터피자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빨간날엔 BC, 빨간날엔 미스터피자제휴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연말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에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하루 선착순 2000명에게 포인트 차감 없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최대 할인 한도 금액은 18000원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