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이디야커피, ‘이디야 티라미수’ 출시=이디야커피가 여름 디저트 신메뉴 이디야 티라미수를 선보인다. 티라미수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저트로 에스프레소와 치즈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이디야 티라미수’는 부드러운 카스테라 케익 시트 위에 치즈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디야 티라미수는 차갑게 제공되며 스푼으로 가볍게 떠 먹을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2800원이다.
죠스푸드, 대명레저산업과 업무협약=죠스푸드가 대명레저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공동 마케팅 진행과 상호 협력을 통해 각 사의 이용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두 기업간 발전적인 방향을 도모하기 위해 이뤄졌다. 업무 협약을 통해 양 사는 먼저 국내 최초 상공형 휴게소로 설계된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내린천 휴게소에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을 입점하게 된다. 죠스푸드는 기존 휴게소와 다른 독특한 휴게소인만큼 유동인구가 많아 자사 브랜드를 알리는 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 피자헛, ‘배달 어벤져스-피자헛 스파이더맨’ 진행=한국 피자헛이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 개봉을 앞두고 7월 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파이더맨 복장을 하고 있는 피자헛 딜리버리 직원을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관람할 수 있는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업로드 시에는 #스파이더맨_홈커밍, #피자헛스파이더맨 또는 #스파이더맨더블박스’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당첨자는 7월 10일 피자헛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되며 화곡점, 독립문2호점, 성내본점, 수원본점 등 전국 20개 매장에서 참석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교촌 드림히어로’ 선발=교천에프앤비가 가맹점 근무자를 대상으로 교촌 드림히어로를 선발한다. 교촌 드림히어로는 정의실현과 기부천사 두 부문에서 사회의 모범이 된 가맹점 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사회에 귀감이 되는 정의로운 행동을 실천한 직원을 대상자로 선발하며 선발기준은 점주의 추천이나 온라인 SNS 등 미디어 매체에서 소개되는 활약을 통해 진행된다. 비정기적으로 수시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최종 선발자에게는 표창장과 격려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KFC, ‘매콤 닭갈비 치밥’ 출시=KFC가 데리야끼 치밥과 볶음김치마요 치밥에 이어 매콤 닭갈비 치갑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FC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치밥 치선생’ 이벤트를 통해 정식으로 출시된 메뉴다. 매장에서 직접 지은 밥 위에 닭갈비와 볶음김치를 얹어냈다. 치밥 단품은 2500원이며 치밥과 치킨 2조각, 콜라로 구성된 ‘매콤 닭갈비 치밥 세트’는 6400원이다.
bhc치킨, e쿠폰 15% 할인 판매=bhc치킨이 G9 앱을 통해 신제품을 비롯한 5개 세트메뉴에 대한 e 쿠폰을 6월 한 달 간 15% 할인 판매한다. 해당메뉴는 올해 선보인 신개념 갈릭치킨 ‘치레카’와 바삭하고 고소한 곡물치킨 ‘치바고’를 비롯해 대표제품인 치즈치킨 ‘뿌링클’, 리얼숙성 간장치킨 ‘맛초킹’ 그리고 매운맛치킨 ‘핫후라이드’ 등 5가지다. 가격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콜라 1.25ℓ가 포함된 뿌링클세트, 맛초킹세트, 치레카세트를 각각 1만6100원에 그리고 콜라 1.25ℓ가 포함된 치바고세트와 핫후라이드를 1만5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제일제면소, 6주년 감사 이벤트=제일제면소가 6주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제일제면소 매장을 방문해 6주년 홍보물 사진을 보이면 테이블당 제일냉면 한 그릇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일냉면은 ‘제일 물냉면’과 ‘제일 비빔냉면’ 등 2종으로 면 장인이 직접 개발한 메밀생면을 사용해 찰지고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제일 물냉면’은 양지를 푹 고아낸 진한 육수에 동치미로 맛을 더해 입맛을 돋운다. ‘제일 비빔냉면’은 배, 사과 등의 과일과 소고기를 넣어 만든 특제 비빔장으로 매콤하게 즐기는 별미다. 제일냉면은 오는 22일부터 ‘6주년 잔치’와 함께 선보인다.
본죽, 바이럴 광고 ‘오늘을 위로해, 본죽’ 론칭=본죽이 2017 위로 메신저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규 바이럴 광고 영상을 론칭했다. 본죽은 몸과 마음이 아프거나 지친 일상 속에서 편안한 식사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본죽, 위로 메신저’를 올해 캠페인 테마로 정하고 직장인 편, 엄마 편 등 2편의 광고 연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설찌와 작업한 이번 바이럴 광고에서는 “하나뿐인 몸, 내가 챙겨야지”, “엄마는 아파도 안된다” 등 직장인과 주부를 대상으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해학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해 치유와 위로를 선사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