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아워홈, 곤약면 가정간편식 ‘미인면’ 출시=아워홈이 75㎉ 곤약면 가정간편식 ‘미인면’ 2종을 선보인다. 곤약은 100g 당 열량이 10㎉ 내외로 포만감이 크고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신제품은 곤약면의 충진수를 따라 낸 후 육수를 용기에 붓기만 하면 되는 가정간편식이다. 미인면은 미인면은 ‘김치말이육수’와 ‘동치미육수’ 두 가지 맛으로 김치말이육수 제품의 경우, 아워홈에서 2년여간 김치유산균 분리와 발효연구를 통해 개발한 김장독 김치의 풍미가 특징이다. 제품 가격은 각각 3000원이다.
올가홀푸드, ‘올가 MSC 인증 알래스카 크리미’ 출시=올가홀푸드가 프리미엄 맛살 ‘올가 MSC 인증 알래스카 크리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알래스카에서 어획된 명태 연육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국제 비영리단체 MSC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연육 고유의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국내 프리미엄 맛살 전문 제조사인 한성기업과의 협업으로 제조된다. HACCP 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된다. 가격은 8개입 4300원이며 6월 30일까지 전국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2개 묶음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원F&B, ‘동원 구운 수산캔’ 2종 출시=동원F&B가 왕꼬막과 오징어를 직접 불에 구워 담은 ‘동원 구운왕꼬막’과 ‘동원 구운오징어’를 선보인다. 왕꼬막 제품은 전남 여수에서 자란 왕꼬막 껍질을 발라 알맹이만 담았기 때문에 별도의 해감이나 세척 등의 손질이 필요 없으며, 특제 간장 소스와 청양고추로 짭쪼름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더했다. ‘동원 구운오징어’는 100% 자연산 오징어의 몸통만을 썰어서 불에 직접 구웠다. 가격은 280g 기준 각각 5980원과 4980원이다.
Dole(돌), ‘후룻컵’ 3종 출시=Doe이 100% 과즙 주스에 엄선된 과일을 작은 컵에 담아 즐길 수 있는 소포장 디저트 ‘후룻컵’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과일과 주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2in1’ 디저트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파인애플보다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은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담은 ‘후룻컵 파인애플’, 복숭아를 담은 ‘후룻컵 복숭아’, 망고를 담은 ‘후룻컵 망고’ 총 3종으로이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2300원이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