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아영FBC·롯데주류·하이트진로

[주류 단신] 아영FBC·롯데주류·하이트진로

기사승인 2017-07-06 09:36:42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아영FBC, ‘라 메종 코인트로 컴피티션 한국대표 선발전 참가 모집=아영FBC라 메종 코인트로 컴피티션(LMC) 한국대표 선발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회 참가신청은 오는 13일부터 미션수행을 통해 가능하다. 1차미션은 코인트로 대표 클래식 칵테일인 화이트레이디의 창작미션으로, 시그니처 화이트 레이디 칵테일에 담긴 스토리텔링을 형식에 맞춰 제출하면 된다. 이메일 접수와 SNS 업로드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며 SNS 제출 시 #LMC, #라메종코인트로, #코인트로 해시태그를 기재해야한다. 우승자에게는 10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는 라 메종 코인트로 아시아 파이널 컴피티션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롯데주류, ‘마주앙출시 40주년=롯데주류가 생산하는 마주앙이 출시 40주년을 맞이했다. ‘마주 앉아서 즐긴다라는 의미의 마주앙은 현존하는 국내 최장수 와인으로 1977년 시판을 시작해 지난해 1억병 이상 판매고를 기록했다. 마주앙은 2015년 비닐 파우치와 돌림마개 형태를 도입한 마주앙 레드파우치 출시했으며 올해에는 휴가철을 맞아 마주앙 화이트 파우치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생맥주 관리 체계 강화=하이트진로가 닥터드링크와 협업을 통해 생맥주 관리 체계를 강화한다.이번에 새롭게 도입하는 닥터드링크 관리 프로그램의 핵심은 전세계 45개국에서 사용되는 특수 세정제를 활용한 멸균 세척 서비스다. 3개월에 한 번 관리하면 평소에는 물 청소만으로도 생맥주 관이 청결하게 유지돼 생맥주 본연의 맛을 유지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우선 수도권 내 맥스 판매 우수업체 1000개 매장부터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청결하고 신선한 생맥주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