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모엣&샹동, ‘모엣 아이스 임페리어’ 출시=모엣&샹동이 라지 글라스에 얼음을 담아 즐길 수 있는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열대과일 망고와 구아바의 과일 향과 승도복숭아 등 핵과의 향, 라즈베리와 구스베리 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 카라멜과 생강, 구스베리 풍미도 더해졌다. 모엣&샹동은 서울과 부산 등 반야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문을 여는 루프탑과 카바나와 부산 더 베이 아이스 팝업 라운지 등 전국 15곳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이 101 안에 있는 웨이브 요트 라운지 아이스 파업 라운지가 대표적이다.
하이트진로, 소외이웃을 위한 이동차량 전달=하이트진로가 서울시 소재 사회복지관 2곳에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들의 이동편의를 위한 차량을 전달했다. 올해는 서울 사회복지관을 시작으로 11월까지 경기, 부산, 강원, 제주 등 기관 9곳에 차량을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부터 국내 여자 골프 메이저 대회인 ‘하이트진로 챔피언십’과 연계해 선수들의 상금 일부와 하이트진로 후원금을 모아 이동차량을 지원하고 있다.
국순당, 우리 술 베이스 칵테일 출시=국순당이 우리 술을 베이스로 한 칵테일 3종을 출시하고 ‘백세주마을 삼성전’에서 8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싱과 쌀복숭아 등 신개념 우리 술을 베이스로 여름철에 어울리도록 상쾌한 맛과 시원한 느낌을 주도록 개발했다. ‘긴파람 큰한소리에’, ‘발그레 도화가 오르니’, ‘고이접어 나빌레라’ 3종이며 판매가는 각각 9000원이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