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페르노리카코리아·하이트진로·롯데주류 外

[주류 단신] 페르노리카코리아·하이트진로·롯데주류 外

기사승인 2017-07-18 15:53:10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 신사옥 이전 기념행사=페르노리카코리아가 신사옥 이전에 따른 기념행사로 사업 발전과 번영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냈다. 이번 행사는 장 투불 사장의 제안에 따라 진행됐으며 직접 준비한 축원문을 낭독했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서울 서초동 본사 사무실은 서울옆 서울스퀘어로 이전했다.

하이트진로, 청주지역 생필품 긴급 지원=하이트진로가 폭우 피해를 입은 청주 지역에 생필품을 지원했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청주를 비롯해 인근지역에 내린 집중호우로 많은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생수와 즉석밥, 통조림, 라면 등을 제공했다.

롯데주류, ‘도멘페리에론칭=롯데주류가 프랑스 와이너리 도멘페리에를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멘페리에 와인은 샤도네이(Chardonnay), 쉬라즈(Syrah)를 비롯해 피노누아(Pinot Noir), 비오니에(Viognier) 등 총 8종으로 다양한 품종을 활용해 만들어졌다. 도멘페리에는 바티칸 시국으로부터 오라쇼 라벨을 부여받았다. 오라쇼 라벨은 와이너리 설립자의 선조이자, 카톨릭 전파 도중 순교한 성 기욤 쿠르테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로마 교황청이 부여했다. 현재 도멘페리에는 와인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바티칸 교회 개축을 위한 자금으로 기부하고 있다.

금양인터내셔날, ‘샤또 보솔레이출시=금양인터내셔날이 프랑스 리무 지역 스파클링 와인 샤또 보솔레이를 선보인다. 프랑스 리무 지역은 샴페인으로 유명한 상파뉴 지역보다 100년 앞서 세계 최초로 스파클링 와인을 생산한 곳으로 알려졌다. ‘샤또 보솔레이 크레망 드 리무 브뤼 리저브 1531’은 꽃향기와 기포감, 산미가 특징이다. ‘크리스탈 드 보솔레이 메토드 트라디시오넬 프리미에 브뤼 1531’은 레몬, 감귤맛이 특징이며 과실향과 꽃향, 허브향 등이 복합적이다. 가격은 750기준 각각 5만원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