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에어베드’ 출시=투썸플레이스가 아웃도어 제품 에어베드를 선보인다. 에어베드는 마치 침대나 소파처럼 야외에서 눕거나 앉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별도 기구 없이 자연바람으로 공기를 넣어 사용하면 된다. 에어베드와 여름 빙수를 함께 주문하면 최대 52% 할인율이 적용돼 1만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28일부터 3일간 경기도 이천에서 열리는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bhc, 수해복구 성금 5000만원 전달=bhc치킨 박현종 회장이 수해를 입은 청주지역을 방문해 수해복구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청주시청에서 24일 열린 기탁식에는 박현종 회장과 이승훈 청주시장이 참석했다. 이와 함께 bhc치킨과 가맹점주들은 힘을 모아 수해복구 현장에서 봉사 중인 지역 자원봉사단에 치킨 500마리를 지원했다.
SPC그룹, ‘SPC 해피버스데이파티’ 개최=SPC그룹이 전북 전주시 ‘동산지역아동센터’를 찾아 SPC 해피버스데이파티를 열었다. 해당 행사는 전국 아동복지기관에 생일잔치를 위한 빵과 케이크를 지원하고 매월 한 곳을 찾아가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열어주는 SPC그룹의 지역사회 나눔 프로그램이다. 7월에는 전북도청과 지역아동센터 전북지원단의 협조를 받아 전북지역 101곳 아동센터에 대형케이트 300여개, 빵 3000여개를 전달했다.
SG다인힐, ‘붓처리서울’ 신규 오픈=SG다인힐이 붓처리서울을 오는 27일 청담동에 신규 오픈한다. 붓처리서울은 40년간 육류에 집중해 온 삼원가든과 SG다인힐이 역량을 집중해 공수한 다양한 부위의 숙성육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고기 편집샵’이다. 지역별, 부위별 프리미엄 라인으로 구성해 고객의 기호에 맞게 구매 가능하다. 또 오랜 숙성 기술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산지별, 부위별 원육 특성에 맞게 웻에이징과 드라이에이징을 혼합 숙성해 제공한다.
말자싸롱, 수해 가맹점 복구 지원=말자싸롱이 청주 지역 내 수해를 입은 가맹점 복구 지원에 나선다. 본사 임직원들은 매장당 4인 1조로 투입돼 매장의 피해 상황과 점주의 어려움을 살피고, 매장 내 외부 청소와 침수로 인해 망가진 시설물 정비, 인테리어와 집기 복구를 진행했다. 또 매장의 빠른 안정화를 위해 스태프를 지원하는 등 특별 지원책 도입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