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트라피체’ 리미티드 에디션 3종 출시=금양인터네셔날이 아르헨티나 와인 트라피체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트라피체 와이너리와 협약을 맺은 100여 개의 싱글빈야드 가운데 최상으로 알려진 3개 밭 포도로 만든 프리미엄급 레드와인이다. 말벡 100%의 ‘핀카 엘 밀라그로 리미티드 에디션’과 ‘핀카 라스 피에드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부드러운 블랙베리, 블루베리 과실 아로마 특징이다. 까베르네 소비뇽 100%로 만든 ‘핀카 라보르데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나몬과 블랙페퍼의 스파이시함과 타닌의 질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750㎖ 기준 12만원이다.
더부스, 캔맥주 2종 출시=더부스가 ‘국민 IPA’, ‘대강 페일에일’ 캔 버전을 선보인다. CU에서 단독으로 선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혼술족과 맥주를 즐기는 마니아 층 저변이 확대되면서 처음 기획됐다. 국민 IPA는 355㎖ 알코올 도수 7.0%, 대강 페일에일은 330㎖ 알코올 도수 4.6%다. 27일부터 전국 CU에서 판매되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에서도 유통될 예정이다.
버드와이저, ‘유나이티드 위드 트모로우랜드’ 공식 후원=버드와이저가 29일 인천에서 열리는 EDM 페스티벌 ’유나이티드 위드 투모로우랜드‘를 공식 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세계 최대의 DEM 축제 투모로우랜드의 글로벌 버전으로 한국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다. 버드와이저는 행사장에 전용바, 이동식 포토존 등 특별존을 설치한다. 전용바에서는 버드와이저 생맥주를 맛볼 수 있으며 이동식 포토월에서는 사진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