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설빙·bhc치킨·한국피자헛

[프랜차이즈 단신] 설빙·bhc치킨·한국피자헛

기사승인 2017-07-26 11:03:39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설빙, 여름 한정 복숭아설빙출시=설빙이 메론빙수에 이어 두 번째 여름 시즌 한정 빙수 복숭아설빙을 선보인다. 오는 28일부터 선보이게 되는 복숭아설빙은 여름철 제철 과일인 국산 생복숭아를 2개 넣은 것이 특징이다. 우유 베이스 얼음 위에 토핑으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국내산 생복숭아, 치즈케이크 조각을 듬뿍 얹었다. 토핑 위에는 씨를 제거한 통복숭아를 그대로 올렸다. 복숭아설빙은 9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bhc치킨, ‘희망 치킨 나눔행사 진행=bhc치킨이 전라북도 익산 지역 가맹점들과 지역 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 치킨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bhc 임직원들은 익산시 여산면에 위치한 어울림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무더위 속 독거노인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기원하는 의미로 200마리 치킨을 제공했다.

한국피자헛, 서울 농학교에 장학금 수여=한국피자헛이 청각장애인 특수교육기관 서울 농학교에 한국피자헛 장학금900만원을 수여했다. 한국 피자헛은 1993년 지역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한국 피자헛 장학회를 신설했으며, 올해로 25년 째 서울 농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매년 두 차례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약 5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