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교촌에프앤비, 오산정보고 여자축구부에 후원금 지원=교촌에프앤비가 오산정보고등학교 여자축구부에 1000만원을 전달했다. 교촌은 2015년 오산정보고 여자축구부 후원 협약식을 체결하고 지역 스포츠 인재 육성에 이바지하기 위한 나눔 경영에 앞장섰다. 오산정보고 여자축구부는 교촌치킨의 설립연도와 같은 1991년 창설되었으며 한국 고교 여자축구의 초석이 된 팀 중 하나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지원금 1000만원은 여자축구부의 운영비와 노후된 기숙사의 리모델링 진행 비용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CJ푸드빌 빕스, 중동소풍점 오픈=CJ푸드빌 빕스가 부천터미널 CGV에 중동소풍점을 열었다. VIPS TOWN 콘셉트를 부각한 인테리어를 통해 차별화를 뒀으며 라운지존을 마련했다. 메뉴는 빕스의 노하우를 결집한 ‘월드푸드마켓’ 콘셉트로 선보인다. 월드푸드마켓은 짜뚜짝 마켓(태국), 츠키지 마켓(일본), 보케리아 마켓(스페인), 피렌체 마켓(이탈리아), 첼시 마켓(미국) 등 세계 유명 푸드 마켓을 모티브로 각국의 대표 요리를 제공하는 매장 내 공간이다. 이번 시즌은 9월 중순까지 여름 한정 동남아 이색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특화해 운영한다.
bhc치킨, 가맹점 대상 의료비 지원=bhc치킨이 광주광역시 광주학동점을 방문해 의료비를 전달했다. 이번 의료비 지원 사업은 bhc치킨이 추진하고 있는 BSR 활동의 일환으로 가맹점 사업주의 개인적인 어려움을 함께 고민함으로써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한다. 이를 위해 bhc치킨은 특발성혈소판감소증으로 3년째 투병하고 있는 가맹점 사업주의 자녀를 위해 향후 일 년 동안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병원비 일체를 지원하게 된다. bhc치킨은 앞으로도 질병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가맹점 사업주나 가족을 대상으로 의료비 지원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김가네, ‘티켓을 잡아라’ 진행=김가네가 ‘JTN 라이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아무말대잔치 릴레이-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15일까지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에 제시된 김밥 메뉴에 대한 창의적인 댓글을 남기고 릴레이를 이어갈 친구를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3일 간격으로 제시 김밥이 바뀌면서 총 5회에 걸쳐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JTN 라이브 콘서트 티켓을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청담동 말자싸롱, ‘2017 상반기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금탑에프앤비 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이 ‘2017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됐다. 서울형 강소기업은 서울시가 정규직 비중, 임금수준, 근무환경, 기업의 성장가능성 등 일자리의 질을 평가해 선정한 ‘청년들이 일하기 좋은 기업’을 뜻한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근로자 전원이 정규직으로 근무하고 있고 경조사 휴가와 경조금 지급 등 다양한 사내 복지로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환경으로 인정받아 선정됐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