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레전드 매치, ‘임진록’ 이어 ‘리쌍록’ 성사됐다

스타크래프트 레전드 매치, ‘임진록’ 이어 ‘리쌍록’ 성사됐다

기사승인 2017-07-28 14:46:58

[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부산 광안리에서 열리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행사에서 임요환, 홍진호, 박정석, 기욤, 이영호, 이제동, 김택용 등 브루드워를 풍미한 전설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블리자드는 오는 30일 열리는 ‘GG 투게더’ 행사 마지막 경기로 이제동, 김택용, 이영호가 합류하게 됐다고 28일 밝혔다. 세 선수가 각각 한 차례씩 경기를 치르는 방식이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이스포츠 특별 매치는 전설적인 스타크래프트 선수들이 참가한다. 총 6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세 차례의 일대일 승부를 펼치는 이번 특별 매치는 스타크래프트 이스포츠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아우르는 상징적인 선수들과 최고의 중계진으로 구성돼있다.

▲제 1경기: ‘살아있는 히드라’ 국기봉(TheBOy) 대 ‘푸른 눈의 전사’ 기욤 패트리 (Grrrr…)

▲제 2경기: ‘테란의 황제’ 임요환 (BoxeR) 대 ‘폭풍 저그’ 홍진호 (Yellow)

▲제 3경기: ‘천재테란’ 이윤열 (Nada) 대 ‘프로토스의 황제’ 박정석 (Reach)

▲제 4경기: ‘폭군’ 이제동 (Jaedong) 대 ‘택신’ 김택용 (Bisu) 대 ‘최종병기’ 이영호 (Flash)

▲캐스터: 전용준 해설: 엄재경, 김정민 (해외: Tasteless, Wolf)

축하 무대에는 최근 20주년 앨범으로 컴백한 클론의 구준엽(DJ Koo)의 EDM(Electric Dance Music)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스타크래프트 테마에 맞춘 볼거리 및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아울러 스토어도 운영된다. 이날 현장에서는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 초회판을 구매할 수 있다.

이날 경기는 OGN, XTM, 티빙, 네이버, 카카오TV,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등의 채널로 실시간 중계된다.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이다니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