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단신] GS25·세븐일레븐·CU

[편의점 단신] GS25·세븐일레븐·CU

기사승인 2017-08-01 11:16:30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GS리테일, ‘독도는 우리땅’ 이벤트 진행=GS리테일 GS25가 대학 연합 광고 동아리 ‘MAP’과 함께 에코백 1만개를 증정하는 우리땅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코백에는 한반도 지도가 마를린 먼로 얼굴처럼 이미지와 ‘DOKDO_THE BEAUTY SPOT OF KOREA’라는 글귀가 적혀있다. 8월 한달간 GS25에서 진행하는 1+1상품을 구입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생성된다. 생성 스탬프를 3개 모은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8월 이벤트 진행=세븐일레븐이 여름을 맞아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시간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세븐타임’과 ‘맛8타임’을 진행한다. 샌드위치를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도시락은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BC카드 결제 시 10% 할인해 제공한다. 또 매주 금요일 도시락과 세븐카페 전 품목을 롯데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하는 ‘슈퍼 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1+1’, ‘2+1’ 증정 할인 행사 제품을 엘페이로 구매 시 구매금액을 20%로 돌려받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모바일 앱에서 칠성사이다 250㎖,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삼양 불닭볶음면, 농심 신라면큰사발, 동서 스타벅스모카, 참치마요네즈삼각김밥 등을 엘포인트 결제 시 50% 할인해 제공한다.

BGF리테일, ‘BGF 사랑의 동전 전달식 ’개최=BGF리테일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27일 서울 삼성동 본사 사옥에서 BGF 사랑의 동전 전달식을 가졌다. BGF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은 전국 1만2000여개 CU에 비치된 유니세프 동전 모금함에 모금된 성금으로 전 세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날 전달된 모금액은 8800만원에 달한다. BGF리테일은 이날 ‘베트남 아동 친화 도서관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함께 진행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오는 2019년까지 유니세프에 정기적으로 모금액을 전달해 교육과 구호활동에 사용할 계획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