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산업 소식] JW중외제약, ‘6년근 홍삼스틱’ 세븐일레븐 입점 外

[의료산업 소식] JW중외제약, ‘6년근 홍삼스틱’ 세븐일레븐 입점 外

기사승인 2017-08-01 15:19:18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JW중외제약, ‘6년근 홍삼스틱’ 세븐일레븐 입점=JW중외제약은 스틱형 홍삼 제품 ‘6년근 홍삼스틱’을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6년근 홍삼스틱은 국내산 홍삼농축액(70㎎/g 이상), 쌍화농축액, 벌꿀 등이 함유돼  사포닌과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는 ‘Easy-cut’ 방식을 적용해 섭취가 용이하고, 10개 단위 소포장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JW중외제약은 우선 2500여개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전국 매장에 제품을 공급하는 등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홍삼 제품에 대해 고가이고 제한적인 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다. 판매 채널을 더욱 다각화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 제품으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녹십자 고혈압·고지혈증 복합제 ‘로타칸’ 출시=녹십자는 1일 고혈압·고지혈증 복합제 ‘로타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타칸’은 고혈압 치료성분인 ‘칸데사르탄’과 고지혈증 치료성분인 ‘로수바스타틴’을 결합한 복합제다. 칸데사르탄은 혈관을 수축하는 물질 분비를 막아 혈압강하 효과가 있다. 로수바스타틴은 나쁜 지방성분 LDL-C(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로타칸은 고혈압과 고지혈증에 각각 특징있는 단일제 성분을 조합해 1일 1회 복용만으로 고혈압과 고지혈증에 동시 치료효과를 나타낸다. 

녹십자는 “로타칸 출시로 고중성지방혈증 치료제 ‘리피딜슈프라’, 복합형 고지혈증 치료제 ‘콜립’·‘다비듀오’ 등과 함께 대사증후군 치료제 라인업이 강화됐다. 앞으로도 대사증후군 치료제 중심으로 처방의약품 제품군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사운드보청기 스마트 보청기 ‘리사운드 링스 3D’ 출시=리사운드 보청기가 1일 프리미엄 스마트 보청기 ‘리사운드 링스 3D(ReSound LiNX 3D)’를 출시했다.

‘링스 3D’는 링스(LiNX), 링스 스퀘어(LiNX2)에 이어 리사운드의 스마트 히어링(Smart Hearing) 노하우가 응축된 스마트 보청기다.

회사 측은 “3세대 양이 방향성 기술(Binaural Directionality III)이 빚어내는 탁월한 음질을 자랑한다. 링스 3D의 향상된 환경 분석 및 어음 인식을 통해 사용자는 소음 상황 및 여러 사람이 말하는 환경에서 보다 자연스럽고 명료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탁월한 소리 품질 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션(ReSound Smart 3D) 및 클라우드 원격 피팅 기술로 언제 어디서나 개인 맞춤형 소리 설정도 가능하다. 이는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원거리 거주자 및 거동이 불편한 고령자 등 사용자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리사운드 보청기 장규환 대표는 “신제품 링스 3D는 리사운드의 모든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스마트 보청기의 미래다. 링스 3D를 통해 사용자는 개인 최적화된 최고의 청취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리사운드 보청기는 링스 3D 출시를 기념해 ‘리사운드 링스 3D 런칭 기념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4주간 진행되며, 매주 당첨자 2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