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세븐일레븐, ‘로즈블러썸젤리’ 출시=세븐일레븐이 디저트젤리 로즈블러썸젤리를 선보인다. 젤리는 최근 젊은 여성들의 디저트로 소비층이 확대되면서 젤리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여성을 공략하기 위해 여성들의 취향을 반영한 장미꽃 모양의 젤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레드·핑크·화이트 3가지 색으로 구성됐으며 장미 특유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 금세기 햅쌀 판매 실시=이마트가 ‘금세기 햅쌀’ 40톤을 지난해보다 1000원 저렴한 2㎏ 7800원에 판매한다. 금세기 햅쌀은 국내에서 가장 온화한 기후를 지녀 모내기를 보름 이상 먼저 진행할 수 있는 전남 고흥에서 재배된 쌀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금세기 햅쌀은 7월 26일뷰터 30일 사이에 수확한 쌀로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 ‘서빙고 맥주’ 판매=홈플러스가 4번째 지역맥주 시리즈로 ‘서빙고 맥주’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신제품은 해운대 맥주를 선보였던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의 제품이다. 국산맥주 중 가장 높은 8.5% 알코올 함량에 벨기에 현지에서 공수한 효모와 일반 맥주 3배 수준의 몰트를 쓴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30㎖ 병 기준 5900원이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