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던킨도너츠, ‘캐리비안 메가 크러쉬’ 출시=던킨도너츠가 휴가철을 맞아 캐리비안 메가 크러쉬를 출시하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수박·파인·깔라만시·리치·바나나맛 5종으로 여름과일 과즙을 얼음과 함께 간 것이 특징이다. 수박·파인은 4500원, 나머지는 25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15일까지 매장과 해피포인트 앱에서 캐리비안 메가 크러시 프로모션으 진행한다. 매장에서 수박·파인 크러쉬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22500원의 혜택가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롯데리아, ‘빅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정 판매=롯데리아가 무더위 해결을 위한 빅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정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총 중량 590㎖로 기존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 대비 40% 용량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9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빅 사이즈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판매한다.
한국파파존스, ‘그랜드 파파스데이’ 진행=한국파파존스가 창립 14주년을 기념해 ‘그랜드 파파스데이’를 진행한다. 7일과 8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파존스 베스트피자 3종을 14년 전 가격 그대로 판매한다. 대상 피자는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비큐’ 3종이다. 라지와 패밀리 사이즈에 적용되며 최대 8000원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CJ푸드빌 N서울타워, 다이닝위크 개시=N서울타워가 여름을 맞아 다이닝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엔그릴, 제일제면소 등 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엔그릴은 8월 27일 단 하루 50% 할인된 가격에 코스 요리를 제공한다. 8월 21일에는 제일제면소, 22일에는 N버거, 23일과 24일에는 한쿡, 25일과 26일은 더 플레이스 다이닝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메뉴를 즐길 수 있다.
bhc, ‘썸머 할인’ 프로모션 진행=bhc가 신제품 붐바스틱 할인 이벤트 ‘썸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썸머 할인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진행되며 특정 기간 동안 진행되는 기간제 할인 이벤트다. 할인 금액은 2000원으로 ‘붐바스틱’을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구매 방법은 배달앱 요기요를 접속 후 붐바스틱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다른 할인과 중복되지 않는다.
디딤, 매장 방문 고객에게 콜드브루 커피 제공=디딤이 직영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식후 서비스로 콜드브루 커피를 제공한다. 디딤은 백제원, 도쿄하나, 백제원 반상 등의 직영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콜드브루는 찬물에 커피를 우려낸 더치커피로 갓 내린 커피의 맛과 향을 내 아메리카노보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활맥주, ‘반갑다 친구야’ 이벤트=생활맥주가 국내 브루어리 맥주를 쉽게 접할 수 있는 ‘반갑다 친구야’ 행사를 진행한다. 8월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생활맥주의 직영점에서 개최된다. 첫 번째 참여 브루어리로는 브루원으로 밍글(아메리칸윗에일), 아이홉소(세션아이피에이), 연애(앰버에일), 다윗(윗스타우트), 리필스(독일필스너) 등 5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중 매장을 방문해 친구·연인·동료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생활맥주 #반갑다친구야 #오직생맥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을 추첨해 10명에게 생활맥주 상품권을 증정한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