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동원홈푸드, ‘더반찬’ 모바일 앱 출시=동원홈푸드 HMR 전문몰 ‘더반찬’이 모바일 앱을 출시한다. 더반찬 앱은 기존 더반찬의 인기 카테고리인 ‘7데이세트’와 ‘건강식’ 등을 상단메뉴에 고정해 이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맞춤 추천 테마관을 통해 재료별, 나라별, 조리방법별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더반찬은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9월 10일까지 앱을 다운로드하고 처음 접속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며 지인에게 앱 다운로드 링크가 담긴 SMS 발송시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홈페이지 내 앱 출시를 축하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오리온, ‘글로벌 통합 워크샵’ 진행=오리온이 생산·품질안전·R&D 등 각 부문별 ‘글로벌 통합 워크샵’을 진행한다. 먼저 ‘글로벌 팀장 리더십 과정’을 통해 한국, 중국, 베트남, 러시아, 쇼박스, 제주용암수 등 오리온 전 계열사의 팀장 147명을 대상으로 워크샵을 진행하며 생산부문은 제품생산과 품질안전을 협의하는 GPC를 오는 31일과 9월 1일 이틀에 걸쳐 진행한다. 연구소는 9월부터 11월까지 매월마다 글로벌 R&D 기술 교류 협의체인 ‘글로벌 하이라이트’와 ‘카테고리 TU를 개최할 예정이다.
프링글스, ‘프링글스 할라피뇨’ 박준형 모델 발탁=프링글스가 ‘프링글스 할라피뇨’ 모델로 그룹 지오디의 박준형을 선정했다. 박준형은 광활한 사막 위를 배경으로 카우보이 의상을 입고 프링글스 캔으로 만든 총을 들과 카메라 앞에 섰다. 박준형과 함께한 프링글스 할라피뇨 TV광고는 이달 26일부터 방영되고 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