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아워홈·웅진식품·KGC인삼공사 外

[식음료 단신] 아워홈·웅진식품·KGC인삼공사 外

기사승인 2017-08-31 15:17:33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아워홈, ‘인생우동’ 2종 출시=아워홈이 나베우동과 포차우동 2종으로 구성된 인생우동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원재료의 풍미와 식감을 원형에 가깝게 보존하는 동결 건조 공법을 활용해 조리과정에서 고명 원재료의 맛과 향이 되살아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나베우동은 직접 담근 김치에서 뽑아낸 김치육수에 바지락, 새우 등 해산물을 더했다. 포차우동은 멸치육수에 큼직하게 썰어낸 배추김치와 김을 담아냈다. 제품 형태에 따라 파우치 형태와 용기 형태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파우치 제품 2인분 4980, 용기형 제품 1인분 2900원이다.

웅진식품, 추석 선물세트 36종 출시=웅진식품이 한가위를 맞아 주요 음료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품목은 자연은 행복세트, 자연은 주스 중 가장 인기 있는 소재인 알로에, 토마토, 제주감귤 세 종류의 주스를 담았다. 웅진 종합세트에는 아침햇살·초록매실·고칼슘오렌지 1.5세 병을 담았다. 할인마트, 편의점 등 전국의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36종 모두 1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했다.

KGC인삼공사, ‘#홍이야 부탁해캠페인=KGC인삼공사가 아프리카 탄자니아 지역 식수위생사업을 위한 #홍이야 부탁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94일부터 1년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매출액 일부와 고객들이 홍이장군구매 시 적립되는 멤버스 포인트 기부를 더해 식수위생사업에 지원한다. 기부에 참여한 고객들은 정관장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기부 현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온라인 응원 댓글과 캠페인 사이트 공유 등온라인 참여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오리온, ‘일상 속 오리온을 찾아라이벤트=오리온이 2017-2018 프로농구 시즌 개막을 앞두고 9월 한달간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91일부터 930일까지 일상에서 만나는 오리온의 모습을 ‘#고양오리온해시태그를 달아 개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초코파이’, ‘꼬북칩’, ‘포카칩등 오리온 과자와 관련된 사진뿐 아니라 택시운전사’, ‘살인자의 기억법등 쇼박스 영화,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농구단, 마켓오 레스토랑 등 오리온과 관련된 것이라면 무엇이든 응모가 가능하다. 매주 25명씩 4주간 총 100명에게 1014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홈 개막전 티켓을 제공한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