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옥스포드 블록’ 한정 판매=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매장을 재현한 옥스퍼드 블록을 8000개 한정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가로세로 13㎝, 높이 9.5㎝ 크기의 280개 피스로 구성됐다. 설명서에 따라 조립하면 매장을 그대로 재현한 블록 안에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리자와 고객 피규어, 오토바이, 외부간판이 완성된다. 가격은 단품 기준 2만5000원이다.
하남돼지집, 선물세트 특가 진행=하남돼지집이 티몬에서 15일까지 선물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삼겹살·목살·명이나물로 구성된 세트와 여기에 앞다리살이 추가된 세트 등 총 2가지로 구성됐다. 행사기간 이외에도 티몬을 비롯한 쿠팡, 위메프, 지마켓, 11번가 등 주요 쇼핑몰 등에서 24일까지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CJ프레시웨이, 참이맛과 업무 협약 체결=CJ프레시웨이가 감자탕 프랜차이즈 업체 참이맛 감자탕과 식자재 공급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약에 따라 참이맛 감자탕에서 운영 중인 직영과 가맹점 80여개 매장에 연간 240억원 규모의 농·수·축산물과 가공상품 등 모든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이밖에 참이맛 감자탕 본사에서 생산한 레토르트 제품과 감자탕용 돈육 원자재를 전국 가맹점에 공급하게 된다.
bhc치킨, ‘희망 치킨 나눔’ 활동 전개=bhc치킨이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노인요양시설 ‘산고대’를 방문해 ‘희망 치킨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희망 치킨 나눔은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번 행사에는 bhc치킨 원주혁신도시점, 원주단계대박점, 원주개원한신점에서 참가했다.
공차코리아, ‘더블 그린 카페라떼’ 출시=공차코리아가 신메뉴 더블 그린 카페라떼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티 베리에이션에 제주산 녹차와 커피를 조합하고 풍부한 밀크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스 메뉴의 경우 그린(말차), 브라운(커피), 화이트(밀크폼) 세 가지 톤의 비주얼을 살렸다.
신세계푸드 올반, 가을 신메뉴 30종 출시=신세계푸드에서 운영하는 올반이 ‘가을에 만나는 올반 진미’라는 콘셉트로 30여종 신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황태 시래기찜’, ‘영양 가득 시래기밥’, ‘가을 담은 단호박 샐러드’, ‘부드러운 허브 닭고기’, ‘추어탕’ 등이다. 이밖에도 ‘간장 새우장’과 ‘LA 갈비’를 평일 저녁과 주말 특별 매뉴로 재출시했다. 올반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월 9일까지 2만3900원 상당의 올반 VIP 이용권 구매 고객에게 단품 메뉴 교환권 또는 1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신제품 2종 출시=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더치솔티드카라멜’과 ‘TWG로얄밀크티시폰’ 등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더치솔티드카라멜은 5단 초콜릿 시트 사이에 카라멜 크림과 구운 호두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TWG로얄밀크티시폰은 홍차 시폰 케이크에 티더블유지 티를 우려내 만든 밀크티 생크림을 풍성하게 발랐다. 투썸플레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제공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