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단신] 아이챌린지, 월령 프로그램 도입 外

[교육업계 단신] 아이챌린지, 월령 프로그램 도입 外

기사승인 2017-09-18 13:59:06

아이챌린지, 월령 프로그램 도입

아이챌린지가 연령 단위로 운영하던 프로그램을 월령 단위로 전면 개편한다. 성장 개월 수에 맞춰 월령 단위로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된다. 아이챌린지는 생후 7개월부터 36개월까지 월령별 발달의 폭이 큰 영유아기 특성에 맞춰 내용을 세분화하기 위해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 더불어 불필요한 자극은 줄이고 적기에 적절한 내용을 제공해 아이가 더 많이 생각하고 스스로 탐구할 수 있도록 하는 ‘Less is More’ 교육철학을 프로그램 전반에 적용했다. 아이챌린지 월령 프로그램은 홈페이지를 통해 베이비스텝부터 신청접수를 받는다. 내년 1월 출시예정인 스텝1의 사전예약도 병행한다. 스텝1을 12개월 예약할 경우 호비 손인형, 호비 첫 만남 책, 까꿍놀이 하우스, 호비 배낭 등이 포함된 예약특집호를 제공한다. 예약특집호는 교구와 교재, 영상, 부모가이드 등 아이챌린지 1개월 호 전체 구성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제12회 영국유학박람회 10월 개최

80여개 영국 대학 및 대학원, 어학원 등이 참여하는 제12회 영국유학박람회가 서울 코엑스(10월 14~15일)와 부산 벡스코(10월 21일)에서 열린다. 영국유학박람회는 edm유학센터와 유켄영국유학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영국정부장학금, 영국항공, 마스터카드, IBK기업은행 등이 후원한다. 박람회는 영국 대학·대학원 과정을 비롯한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YMS), 아트·디자인 유학, 초중고 진학 등에 대한 종합적 컨설팅을 벌인다. 이 자리에서 영국 유명 대학 등은 학교별 입학 기준과 특전, 장학금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아트 유학의 경우 현장에서 전공 교수의 입학심사도 진행한다. 현재 영국유학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전개 중이다.


대교, ‘눈높이한국사 시대사편’ 출시

대교는 ‘눈높이한국사 시대사편’을 출시했다, 시대사편은 초등학교 5~6학년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는 한국사 프로그램으로, 시대사 학습을 통해 초등 한국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QR코드를 활용해 역사 작가 심용환의 우리 역사 이야기 영상과 스토리를 담은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며, 수능 한국사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준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짜여졌다. 대교는 초등 저학년용(인물·문화재·사건편)에 이어 이번 시대사편 출시로 초등 고학년까지 아우르는 눈높이한국사 라인을 갖추게 됐다. 대교는 눈높이한국사 시대사편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까지 학습 신청 회원을 대상으로 만화한국사 세트 및 한국사사전을 증정한다. 제품은 총 52세트로 구성됐으며, 신청 및 문의는 전국 눈높이지점에서 받는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