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단신] 휠라, 리복, 디스커버리, K2, 유니클로

[패션 단신] 휠라, 리복, 디스커버리, K2, 유니클로

기사승인 2017-09-22 16:52:28

휠라, FW 다운재킷 예약판매 실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17 FW시즌 다운재킷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오는 27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이태원 메가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 동안 다운재킷을 미리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8만9000원 상당의 휠라 헤리티지 백팩을 비롯 푸짐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휠라 17 FW시즌 다운재킷은 총 5스타일로, '휠라 라이트 롱다운'을 필두로 '라이너 디테일 롱다운', 'KNSB 헤비롱 & 롱다운재킷', '여성용 FILA 헤비 롱다운재킷' 등이다. 무릎 밑까지 내려오는 길이감과 다운 충전재를 적용,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보온성에 실용성까지 갖춰, 올겨울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의 다양한 활용이 기대된다. 가격은 23만9000원~49만9000원대.

리복, 클럽C 85 멜티드 메탈 출시 

리복 클래식이 은은한 메탈 컬러가 돋보이는 ‘클럽 C 85 멜티드 메탈(CLUB C 85 MELTED METAL)’을 출시했다. 클럽 C 85 멜티드 메탈은 유럽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메탈릭 컬러를 적용한 모델이다. 은한 펄 느낌의 전면 메탈릭 컬러로 여성은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에게도 충분히 어울릴만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금색 은색이 아니라 그레이(Grey), 핑크(Pink)를 사용해 메탈릭 컬러 특유의 신비한 느낌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번 클럽 C 85 멜티드 메탈의 스타일 화보에서는 세계적인 모델 지지 하디드가 여성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제품의 트렌디한 느낌을 한껏 업그레이드 시켰다.

디스커버리, 레스터 벤치파카 예약판매 호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지난 7월 말 역시즌 아이템으로 야심차게 선보인 ‘레스터 벤치파카’는 출시 두 달 만에 3만장에 가까운 판매 성적을 거두며 호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는 전년도 완판 물량을 거뜬히 달성한 기록일 뿐만 아니라 올해 출시 물량인 6만 5000장 중 50% 판매율에 육박한다. 아직 더위가 완전히 가시지 않은 시즌임을 고려했을 때 상당히 높은 수치다. 올해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새롭게 출시된 ‘레스터 벤치파카’는 고급 덕다운(Duck Down)과 솜털을 8:2의 비율로 충전하였으며, 소프트한 원단을 적용한 이중넥 구조로 보온성과 착용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경량의 방투습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혹한기에도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K2, 추석 플러스데이 이벤트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내달 15일까지 황금연휴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K2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플러스데이(PLUSDAY)' 다이아몬드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플러스데이는 17년 가을 신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최대 20% 상당의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10만원 이상 2만원, 20만원 이상 4만원, 30만원 이상 6만원 등 최대 70만원 이상 구매 시 14만원까지 구매 금액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등산 재킷, 등산화 및 포디엄 벤치코트를 포함한 롱패딩 제품군 등 이번 시즌 정상 상품에 한해 적용된다. 이월 상품의 경우 신발에 한해 추가 10% 금액을 더 우대해준다. 또한 가을 황금연휴 시즌을 맞아 ‘알파인 고어 3L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스탠리500ml 보온병을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유니클로, JW앤더슨과 콜라보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UNIQLO)가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함께 출시한 2017 F/W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JW 앤더슨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영국 고유의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에 완벽한 핏, 좋은 소재, 기능성을 추구하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의 가치를 반영한 감각적인 상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영국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새롭게 해석한 트렌치 코트, 울 블렌드 퀼팅 재킷, 페어 아일 스웨터, 그리고 스트라이프 스카프 등 젊은 소비자 층을 겨냥했다. 출시를 맞아 매장 개점 2시간 전부터 유니클로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에는 약 500명이 대기줄을 형성했으며, 잠실 롯데월드몰점, 여의도 IFC몰점 등에서도 이른 아침부터 행렬이 길게 늘어섰다고 사측은 밝혔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