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나스, 바닐리코

[뷰티 단신]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나스, 바닐리코

기사승인 2017-10-10 16:35:39


미샤, 가을 시즌 세일 오는 14일까지 실시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가을 시즌 세일’을 오늘부터 14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시즌세일에는 1,4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다. 가을 시즌 세일답게 낭만적인 가을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탈리아에서 만든 최고급 아이섀도우 팔레트 ‘모던섀도우컬렉션 이탈프리즘’, 부드럽게 발리고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쿠션 립 크레용’ 등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얼굴 윤곽을 진하고 분위기있게 만들어주는 ‘미샤 컨투어 그라데이션 스틱’도 50% 저렴해진다. 환절기 피부 건강을 지켜줄 한방 화장품들은 30% 할인된다. ‘미사 금설’과 ‘예현 진본’, 최고급 한방 화장품인 ‘초공진’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 항목에 포함됐다. 빨간비비로 유명한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쿠션보다 커버력이 강하고 오래가는 ‘텐션 팩트’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도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시트마스크와 포켓팩 전 제품은 5+5로 증정된다.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크리미 컨실러 3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해 주는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크리미 컨실러’ 3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크림 제형으로 보습감이 풍부하고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이 특징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잡티 및 다크서클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자연스럽고 깨끗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카렌듈라 추출물과 잉카 오메가 오일(아프리칸 월넛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더해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건조함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미네랄 파우더가 다크닝을 최소화해 맑은 컬러감을 선사한다.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진저 베이지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돼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인텐스 크림 출시  

스킨푸드가 수분 항산화 에너지로 36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고보습 고밀도 바운스 크림, ‘수분 포도 바운스 인텐스 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콜드브루 공법으로 추출한 바다포도추출물과 울릉도의 해양 심층수를 담아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밀도 있는 탄력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특별한 바다 수분이 전하는 항산화 에너지로 피부 안팎의 탄력을 꽉 잡아주고 36시간 보습 유지 테스트를 완료하여 가을 겨울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한 날은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인텐스 크림’에 보습 오일 1~2방울을 떨어뜨려 섞어 사용하면 더욱 촘촘하고 강력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집중 수분 공급이 필요한 날에는 평소 사용량의 2배 정도를 덜어 도톰하게 도포해 슬리핑 팩으로 활용해도 좋다.

나스,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오는 결점 없는 소프트 매트 스킨을 선사할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Velvet Matte Foundation Stic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은 소프트 매트 포뮬러로 제품이 얼굴에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이다.  고형 파운데이션 특유의 건조함이나 뭉침이 없이 가볍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메이크업 직후의 완벽한 피부 표현과 놀라운 커버력을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특히, 스틱에 내장된 라텍스 프리 ‘터치업 블렌더(Touch-up Blender)’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고 커버력을 극대화시킨다. 굴곡 있는 부분을 섬세하게 커버하기에도 용이하다. 얼굴 전체에 파운데이션을 펴 바른 후 터치업 블렌드를 이용해 균일하게 블렌딩 해준다. 마지막으로 톡톡 두드리듯 마무리해주면 매끈하고 결점 없는 소프트 매트 페이스가 연출된다. ‘터치업 블렌더’는 분리 및 세척 가능하다.

바닐라코,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 출시 

바닐라코(BANILA CO)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색감을 자유롭게 조절해 원하는 치크 표현을 완성해주는 입체 그라데이션 치크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서브 브랜드 ‘비바이바닐라’를 론칭한 바닐라코는 한 제품에 그라데이션 컬러를 믹스한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CHEER GRADATION CHEEK)’를 출시했다.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는 하나의 케이스 안에 두 가지의 조화로운 컬러가 블렌딩 되어 원하는 대로 색감을 다양하게 조정해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러셔다. 단일 컬러를 사용한 블러셔보다 풍부하게 표현되는 발색력을 자랑한다.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는 글로벌 코스메틱 제조기업 A&H사와의 제휴를 통해 까다롭게 제조∙공정해 만들었다. ‘퓨어 피치’, ‘옐로우 로즈’, ‘트윙클 오렌지’, ‘바이올렛 홀릭’ 등 모두 4가지로 출시됐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