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장수군,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장수군,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기사승인 2017-10-25 18:07:29

전북 장수군 계북면은 계북면 참샘골체육관에서 노인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노인회장수군지회 계북면분회가 주최하고, 계북면새마을회 남녀 의용소방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 의식을 높이고자 마련했다.

이날 계북 얼쑤풍물단, 노인장애인복지관 고전무용단, 반올림섹소폰 공연 등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행사를 펼쳤다.

이어 2부 행사에는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노인들에게 대접하고 위안 행사로 각설이 등 이벤트 공연단의 축하공연을 마련해 노인들이 흥겨운 시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한병대 노인회장은 이 날 기념사를 통해 “노인들을 위해 경로잔치를 준비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항상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동참하여 존경받는 어른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수=김대영 기자 raum1511@kukinews.com
김대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힘 탈당’ 김상욱 “이재명·이준석 만나고 싶어”

김상욱 국민의힘 의원이 8일 "앞으로 극우보수와 수구보수가 아닌 참 민주보수의 길을 걷겠다"며 탈당을 선언했다.김 의원은 이날 오전 10시쯤 서울국립현충원에서 참배한 뒤 취재진을 만났다. 그는 "국민의힘 선배와 동료 의원님들, 당원 지지자들께 송구함을 올린다"며 "국민의힘이 정통 보수정당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한 기능을 수행하길 간절히 바라왔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이제 기능성이 사라진 극단적 상황에 놓인 국민의힘을 아픈 마음으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