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봉제선 없는 '심리스 다운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봉제선 없는 '심리스 다운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7-10-30 09:43:02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봉제선이 없어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강화된 ‘심리스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의 ‘2017 F/W 심리스 다운 컬렉션’은 압착 접착 방식으로 겉감의 봉제선을 제거하는 심리스 기술을 적용, 스티치 사이로 다운이 빠져나가거나 비나 바람이 들어가지 않는 등 뛰어난 보온성과 방수성을 갖췄다. 제품에 깃털을 직접 충전해 가볍다. 외부 주머니의 안감에는 후리스(Fleece) 소재를 더해 더욱 부드럽고 따뜻하다. 

로고나 화려한 패턴이 없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다 일반적인 다운과 달리,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데 집중해 부한 느낌을 없앴다. 안주머니에 이어폰을 뺄 수 있는 구멍을 더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에도 신경을 썼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오버사이즈 트렌드를 반영, 작년 출시한 남성용에 이어 무릎을 덮는 기장의 여성용 ‘심리스 다운 롱코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유니클로의 ‘심리스 다운 롱코트’는 벤치 코트로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긴 기장임에도 슬림해 보이는 실루엣이 가장 큰 장점이다. 

봉제선이 없어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강화된 유니클로 ‘2017 F/W 심리스 다운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매장마다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가격은 남성용 14만9000원~19만9900원, 여성용 14만9000원~16만9000원이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