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지난 15일 창원 풀만호텔에서 ‘BNK경남은행과 함께 하는 하버드 창업가 바이블 저자 사인회’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중소벤처 성장생태계 육성 워크숍’ 행사에 참석한 지역민 100여 명에게 베스트셀러 「하버드 창업가 바이블, 원제 : WORTHLESS, IMPOSSIBLE, AND STUPID」를 무료로 증정하고 저자인 미국 벱슨대학 다니엘 아이젠버그(Daniel Isenberg) 교수와 만남의 시간을 제공했다.
다니엘 아이젠버그 교수는 하버드대학교 경영대학원 교수와 백악관 스타트업 아메리카 프로젝트 자문역 등을 역임한 세계적 석학으로 중소벤처 성장생태계 육성 워크숍 전체 진행을 위해 특별 초청받아 한국을 찾았다.
저서 하버드 창업가 바이블은 전 세계 창업가들의 27가지 감동 스토리를 통해 성공 창업의 핵심요소와 역량을 통찰한 서적이다.
◆ ‘4대 사회보험 자동납부’ 사은행사 진행
BNK경남은행은 16일 경남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4대 사회보험 자동납부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말까지 신청 월 이전 3개월 동안 경남BC카드(개인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4대 사회보험을 자동납부한 이력이 없는 회원이 건강보험ㆍ국민연금ㆍ고용보험ㆍ산재보험 등 4대 사회보험 가운데 한 가지를 4개월 차까지 정상 자동납부하면 최대 1만1000원을 캐시백(결제일 차감청구)해준다.
또 4대 사회보험 납부액과 현금서비스를 제외하고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5개월 차부터 12개월 차까지 납부대행수수료 상당 금액인 2000원을 매월 1회 캐시백해준다.
이 밖에도 12월까지 매달 7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내년 6월 말까지 경남BC카드로 4대 사회보험을 자동납부 신청한 고객에게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창원=김세영 기자 you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