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연말연시 맞아 브랜드 빅세일에 문화 이벤트까지

면세점, 연말연시 맞아 브랜드 빅세일에 문화 이벤트까지

기사승인 2017-11-24 10:23:11

면세점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 시즌 할인 행사와 문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롯데면세점은 24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겨울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발리, 코치, 비비안웨스트우드, 마크제이콥스, 토리버치 등 해외 유명브랜드를 20~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롯데면세점 전국 주요 지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40여개 브랜드의 가방, 신발, 의류, 스카프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준비했다. 할인율은 각 점과 브랜드별로 상이하다. 

24일부터 명동본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광화문 연가’ 관람권을, 월드타워점과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뮤지컬 ‘햄릿:얼라이브’ 티켓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12월 10일까지 7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도 영화 ‘신과함께’ VIP 시사회 응모권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한류 모델로 구성한 2018년 캘린더 증정과 서울시내점 방문 구매 시 마다 추가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행사도 마련했다. 이민호, 이종석, 엑소, 트와이스 등 롯데면세점 한류스타 모델을 직접 채색할 수 있는 ‘롯데면세점 2018 플레이 캘린더’와 색연필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는 300달러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과 사용카드별 최대 28만원의 선불카드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면세점도 올 마지막 ‘2017 시즌오프’ 행사를 실시한다. 연말연시 및 겨울방학 등 휴가시즌을 맞아 멀리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할인, 경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미, 코치, 닥스 등 브랜드 아이템들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7일부터는 모스키노, MAX MARA 등의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추가 참여한다. 

더불어 신세계면세점은 새해 홍콩 불꽃놀이 여행 경품 프로모션을 열고 외국에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12월 14일까지 명동점, 인천공항점, 부산점에서 당일 $1 이상 결제한 내국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홍콩 3박 4일 여행권을 증정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5만 원까지 선불카드로 페이백 받을 수 있는 스페셜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하고, 러쉬 입욕제, 마스크 팩, 샴푸, 바디 스프레이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HDC신라면세점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 정기 시즌오프 세일과 함께 세계적 디자이너 ‘알렉산더 지라드(Alexander Girard)’와의 아트 컬래버레이션 ‘러브 디스 모먼트(Love this Moment)’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에서는 우선 필립플레인, 발리, 코치, 지미추, 비비안웨스트우드, 멀버리, 쉐르보 등 패션 명품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알렉산더 지라드와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은 내달 22일부터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그의 개인 전시회 ‘알렉산더 지라드, 디자이너의 세계展’을 기념해 진행된다. 알렉산더 지라드는 20세기 모더니즘 디자인을 대표하는 상업 디자이너로 ‘LOVE’를 모티프로 한 대표 작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매장 곳곳에서는 알렉산더 지라드의 오리지널 아트 컬렉션과 함께 대표작 중 하나인 ‘우든 돌(Wooden Doll)’이 겨울 시즌 데커레이션과 함께 특별 전시될 예정이다.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알렉산더 지라드의 예술 소재인 하트가 그려진 에코백을 증정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알렉산더 지라드의 디자인 엽서를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제4터미널 매장 오픈을 기념하는 대규모 한류콘서트 ‘신라뷰티콘서트’를 개최한다.  

신라면세점은 24일 싱가포르 ‘선텍(suntec) 컨벤션 홀’에서 신라면세점 창이공항점 구매 고객 등 약 4500명의 고객을 초대해 신라면세점 모델 ‘샤이니’ · ‘레드벨벳’과 함께하는 대규모 한류 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는 이니와 레드벨벳 퍼포먼스, 출연자와의 Q&A, 전문 댄서들의 샤이니와 레드벨벳 히트곡 커버 댄스 등 다양한 내용으로 약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현재 ‘동방신기’, ‘샤이니’, ‘레드벨벳’ 등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 한류스타들을 모델로 선정해 한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