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은? '빈폴아웃도어 슈퍼다운'

SSF샵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은? '빈폴아웃도어 슈퍼다운'

기사승인 2018-01-18 11:42:22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지난 2017년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은 빈폴아웃도어의 슈퍼다운이었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빈폴아웃도어의 슈퍼다운을 비롯해 빈폴아웃도어의 벤치파카는 물론 빈폴멘과 빈폴키즈, 구호에 이르기까지 롱 다운 상품이 상위 순위에 올랐다.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출시된 빈폴아웃도어의 슈퍼다운은 9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두세 차례 리오더를 기록할 정도로 히트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또 지난해 수능을 겨냥해 에잇세컨즈가 내놓은 굿럭 패딩도 모델인 그룹 위너의 인기와 함께 승승가도를 달렸다.

한 해 동안 SSF샵에서는 밀레니얼 세대라고 일컬어지는 20~30대의 고객들의 구매 비중이 70% 가까이 차지했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들은 모바일 구매가 63%정도로 높았고, 여성고객 비중은 60% 수준으로 남성고객보다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르베이지를 시작으로 10 꼬르소 꼬모, 톰브라운, 이세이미야케 등의 브랜드가 유입되면서 SSF샵의 지난해말 고객 유입율은 전년비 17% 신장했다. 온라인 매출 비중이 50% 이상 차지하면서 SSF샵의 고급 브랜드 운영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온라인 프로모션팀 이원경 팀장은 “패션업계에서도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투자와 전략이 최대의 관심사다”라며 “밀레니얼 쇼퍼들이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를 추구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전용상품은 물론 만족할만한 구매경험을 제공하도록 다양한 접근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