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 티웨이항공‧대한항공‧에미레이트 항공 外

[항공 단신] 티웨이항공‧대한항공‧에미레이트 항공 外

기사승인 2018-02-06 09:38:26

티웨이 항공, 새해 첫 승무원 공채 9000명 지원, 150 :1 경쟁률 기록 =티웨이 항공의 새해 첫 객실승무원 공개 채용에 9000여명에 달하는 인재들이 지원하며 150대 1이라는 높은 입사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번 공채에서 티웨이항공은 60여명의 승무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 합격자 명단은 채용 사이트를 통해 발표됐고 2월 중 1차 면접이 진행되며 최종입사는 3월 중순경이다.

대한항공, 복조리 걸기 행사 실시= 대한항공이 무술년 황금 개띠 해를 맞아 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국내 사업장에 복조리 걸기 행사를 한다. 지난 2008년부터 설 맞이‘복조리 걸기’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건강과 만복을 기원하고 우리 고유 미풍양속의 보존 및 발전을 바라는 의미에서 이 같은 행사를 매년 열고 있다. 복조리는 국내공항 대한항공 탑승수속 카운터•라운지, 서울 강서구 공항동 소재 본사 및 서소문 사옥, 대한항공 산하 국내 호텔 등 총 39곳의 접객 사업장에 걸리게 된다.

에미레이트 항공, 칠레 산티아고에 주 5회 신규 취항=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7월 5일부터 브라질 상파울루 경유 칠레 산티아고 노선에 주 5회 신규 취항한다. 산티아고는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취항하는 칠레의 첫 번째 도시이다. 이 노선에는 보잉 777-200LR 항공기가 투입될 예정이다. 이는 비즈니스 클래스 38석과 이코노미클래스 264석을 제공하며, 14톤의 화물수송력을 보유하고 있다.

터키항공, 슈퍼볼 광고를 통해 오감(五感) 활용한 여행의 재발견 제시= 6년 연속 스카이트랙스의 ‘유럽 최고의 항공사(Best Airline in Europe)’로 선정된 터키항공은 4일(현지 시간) 열린 제 52회 미국 프로미식축구(NFL) 슈퍼볼(Super Bowl) 중계방송에서 심장외과 전문의이자 방송인인 닥터 오즈(Dr. Oz)를 기용한 광고를 선보였다. 섭씨 50도에 이르는 사하라 사막과 북극광의 신비가 살아있는 영하의 지역 등, 극한의 기후에서 촬영된 광고 영상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치열하게 살아가는 인체의 신비를 조명하고 있다. ‘당신의 세계를 펼쳐라(Widen your world)’라는 문구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오감을 이용해 전 세계를 탐험할 것을 제안한다. 영상은 유투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