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여자대학교, CJ프레시웨이와 산학협력 협약

한양여자대학교, CJ프레시웨이와 산학협력 협약

기사승인 2018-02-13 15:42:59

한양여자대학교(총장 이보숙)는 지난 1월 18일(목) 대학 본관 2층 회의실에서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와 식품산업 전문 인재 양성 및 기술정보 교류 등 상호 동반 성장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는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으로 이날 협약식에는 한양여대 이보숙 총장, CJ프레시웨이 윤성환 영업본부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우리나라 최초 영양사교육프로그램 인증을 받은 한양여대에서 우수한 조리아카데미 시설을 공유하게 되며, 메뉴 컨설팅, 위생 안전 교육 등에 대해 한양여대 교원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해 중소 프랜차이즈 고객사 인큐베이팅 강화 등 핵심 경쟁력을 향상시키게 된다.

또 CJ프레시웨이는 한양여대 식품영양과에 재학 중인 전 학년을 대상으로 식품 산업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교육 프로그램은 ▲CJ프레시웨이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JUMP-UP 방학 특강 ▲고객사 대상 세미나 참관 프로그램 ▲식자재 유통, 단체급식 등 사업별 현장 실습 ▲인턴십 등 이론부터 실무까지 직‧간접적으로 배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산학협력으로 CJ프레시웨이는 전문성을 갖춘 우수 인재 및 인프라를 확보할 수 있게 되고, 한양여대 학생들은 자신의 직무 적성을 미리 파악하고 현장 감각까지 함께 익혀, 보다 효과적인 취업준비를 할 수 있게 됐다.

한양여대와 CJ프레시웨이는 양 기관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를 발굴하는데 힘써 나갈 방침이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