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2일 (월)
구리아트홀, 이블라재단 위너스 콘서트 개최

구리아트홀, 이블라재단 위너스 콘서트 개최

기사승인 2018-03-15 17:03:01


경기도 구리시의 구리아트홀은 오는 31일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이블라재단 위너스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블라재단 위너스 콘서트는 이탈리아 이블라재단 국제음악 콩쿠르(IBLA GRAND PRIZE)’ 우승자들의 무대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유럽과 아시아 출신 음악가들이 피아노, 성악, 아코디언, 바로크 기타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2016년 이블라 콩쿠르 성악부문 1위를 차지하며 국제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구리시 출신 소프라노 손정윤씨가 출연해 공연의 의미를 더하게 된다.

공연에 앞서 30 오후 430분에는 구리아트홀 유채꽃소극장에서 공개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 마스터 클래스는 관내에 있는 3명의 피아노 전공 청소년들이 이블라재단 단장인 살바토르 박사의 주도 아래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

전석 2만원이며, 구리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구리=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잘가요, 뽀빠이 아저씨…이상용, 12일 영면에 들다

‘뽀빠이 아저씨’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방송인 고(故) 이상용이 영원한 안식에 들었다. 향년 81세.이상용의 발인이 12일 오전 서울 반포동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됐다. 장지는 경기도 용인 평온의숲·용인공원이다.이상용은 지난 9일 오후 12시45분께 서울성모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쓰러졌다가 다시 일어나지 못했다. 사인은 심정지다.1944년생인 이상용은 충남 서천군 출신으로 대전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농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