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야놀자, ‘호텔페어 2018’ 참가…숙박 상품·서비스 선보여

야놀자, ‘호텔페어 2018’ 참가…숙박 상품·서비스 선보여

기사승인 2018-03-19 15:09:21 업데이트 2018-03-19 15:09:25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 ‘호텔페어 2018’에 참가한다.

야놀자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호텔페어 2018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야놀자는 다양한 숙박업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오픈 랩(OPEN LAB)’ 부스에서는 숙박에 관한 야놀자의 철학과 전문성을 볼 수 있고 ‘쇼룸’ 부스에는 야놀자가 인테리어 한 객실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 ‘컨설팅룸’에서는 전문가가 예비 숙박시설 창업자를 위해 1:1 상담을 진행한다.

또 야놀자는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접목해 별도의 키 없이 스마트폰으로 객실을 출입할 수 있도록 한 키리스 시스템, AI(인공지능)를 활용한 음성인식 시스템, VR(가상현실) 게임 등도 소개한다.

최근 선보인 야놀자의 새로운 호텔 체인 브랜드 ‘헤이(heyy)’도 일반 관람객에게 최초 공개한다. 헤이는 각 지역별 핵심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다. 이번 전시에서 관람객은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스마트(smart)’와 1인 여행객을 위한 ‘백패커(backpacker)’ 객실을 볼 수 있다.

김종윤 야놀자 대표는 “이번 전시회에서 여가와 숙박에 대한 야놀자의 끊임없는 연구 성과물과 전문성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야놀자는 선진화된 여가 문화를 계속 고민하고 제시해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남가언 기자 gana911@kukinews.com

남가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상우 감독 “GK부터 빌드업…콜롬비아 강하지만 결과 가져오겠다”

한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이 남아메리카 강호 콜롬비아와 홈에서 2연전을 펼친다. ‘신상우호’ 출범 이후 첫 홈경기로 관심을 모은다.신상우 감독은 29일 인천 남동아시아드럭비경기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국내 A매치 경기를 잡아준 협회에 감사드린다”면서 “상대(콜롬비아)가 랭킹은 저희보다 낮지만 최근 경기를 봤을 때 강한 팀”이라고 경계했다. 그러면서도 “짧은 시간이지만 저희도 열심히 준비했다. 내일 1차전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